씽씽정보

생생정보 막장숯불닭갈비 호박고추장 석쇠구이 돼지찌개 막장소금양념 숯불모듬 춘천 맛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막장숯불닭갈비 호박고추장 석쇠구이 돼지찌개 막장소금양념 숯불모듬 춘천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7. 15:24

생생정보 막장숯불닭갈비 호박고추장 석쇠구이 돼지찌개 맛집


생생정보 문전성시의 비밀 맛집! 오늘의 메뉴는 숯불닭갈비와 호박고추장 석쇠구이 돼지찌개가 유명한 맛집이 소개돼요! 


숯불닭갈비는 그냥 닭갈비가 아닌 막장숯불닭갈비! 그리고 호박고추장으로 만든 석쇠구이 고기와 호박고추장 돼지찌개!! 호박으로 고추장 만드는건 못봤었는데! 맛있는 돼지고기와 만나면 정말 맛깔나겠어용!



<생생정보 막장숯불닭갈비 맛집>


천천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춘천하면 또 닭갈비죠 ㅋㅋ 그중에서 막장으로 만든 닭갈비라니! ㅋㅋ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는 봤어도 막장 닭갈비는 또 처음이네용! ㅋㅋ


막장 특유의 구수하고 닭의 잡내를 없애면서 감칠맛이 좋을것 같아용!



와우 특허받은 막장숯불닭갈비라고 해요~ 진짜 양념이 다른곳이랑 다르게 특이할것 같네요!




숯불에 구워먹으면 더더욱 맛있을듯. 달래무침인가 파김치인가 ㅋㅋ 저거랑 많이 얹어서 먹더라구요~ 와 춘천이 닭갈비가 유명하긴하네요~ 서울에서 먹을수 없는 특이한 닭갈비들이 많은것 같아요!



- 가게명 : 준섭이네닭갈비

- 주소/위치 : 강원 춘천시 신동면 금병의숙길 14

- 전화번호 : 033-261-7998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 가격 : 막장, 소금, 양념 숯불모듬세트 30,000원, 막장숯불닭갈비 11,000원



<생생정보 호박고추장 석쇠구이, 호박고추장 돼지찌개 맛집>


호박고추장 석쇠구이 맛집은 머나먼 거창에 있는 맛집이에요~ 호박으로 만든 고추장이라~~ 단맛이 강할것 같아요! 달짝지근하게 맛있는 호박고추장으로 만든 석쇠구이와 돼지찌개! 와.. 일반 고추장찌개보다 감칠맛이 더 날듯!


이건 정말 한번 먹으면 중독될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진짜 맛있겠다 ㅋㅋ 호박고추장만 사와서 집에서 고추장찌개 해먹어도 될 것 같아용!



특허받은 고추장이라고 해요! 그래서 더더욱 맛있을듯! 고추장만도 따로 판매하네용~ 아 이거 그냥 흰쌀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겠네요!



와 진짜 비주얼 끝장 ㅋㅋㅋㅋㅋ 일반 고추장삼겹살보다 훨씬 맛있어보여요!


- 가게명 : 호박꿀고추장참숯화로구이

- 주소/위치 : 경남 거창군 가조면 온천길 156

- 전화번호 : 055-942-573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연중무휴

※ 가격정보 : 호박고추장 석쇠구이 10,000원, 호박고추장 돼지찌개 (2인) 16,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