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밤도깨비 사당동 김밥 방배동 김밥집 유부김밥 맛집 방배김밥 본문

읽을거리

밤도깨비 사당동 김밥 방배동 김밥집 유부김밥 맛집 방배김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1. 20:32

밤도깨비 방배동 김밥집 유부김밥 맛집 방배김밥 


밤도깨비 서울 투어 2탄! 이번 아침 미션은 강남에서 완전 핫한 사당동 방배동 김밥집과 감자탕집! 조기 퇴근 조는 누구일지 ㅋㅋㅋ 1등 레이스가 걸린 어마어마한 핫플레이스들!


이 중에 사당동 김밥집은 생활의달인에 대한민국 최고 김밥 달인으로 나온 집이 나와요! 유부김밥 으로도 유명한 이집! 진짜 사람들이 어마어한데요! 강남 한복판에 이런집이 있다는것도 신기하지만 이런맛을 먹을 수 있는 것도 신기한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해보이는 김밥 비주얼~ 캬.. ㅋㅋㅋ 짭쪼름한 맛과 식감이 예술인 유부가 신의한수가 되었어요! 하지만 생활의달인을 보니까 그 비법과 노하우는 유부 뿐만이 아니네요!


밥 하나 짓는것도 귀찮음을 마다하지 않고 정말 고생해서 만들고 단무지의 짠맛 하나도 몇단계에 걸쳐서 짠맛을 빼는 작업을 하더라구요!




끝없는 노력으로 최고의 유부김밥을 만들어낸 밤도깨비 김밥 맛집 달인! 



진짜 속이 완전 알차요! 꽉찬 속 답게 맛도 엄청나게 꽉찼을것 같은데요. 엄청 줄 서서 먹네요! 와.. 진작에 알았으면 갔다 왔을텐데. 다음 주말에 당장 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단무지 물기는 미온수를 부어서 짠 기를 확실하게 빼준다고 해요. 정말 정성을 안들인 식재료가 없어요! 방배김밥은 유명세답게 현대백화점에도 입점했다고 해요! 라이스쉐프라는 이름으로 입점했는데요. 뭔가 프리미엄한 느낌! 그래도 원조가 훨씬 맛있어 보이네요!



<밤도깨비 유부김밥 방배동 사당동 김밥 맛집>

- 가게명 : 방배김밥

- 주소/위치 : 서울 동작구 사당동 127-42



김밥 크기도 어마어마해요! 한입에 완전 꽉차는 김밥 크기! 그리고 조화로운 재료들이 더 맛깔스러워보여요!



맛있고 찰진밥과 어우러지는 김밥소! 기름 하나에도 정말 정성스럽게 만드는데요. 아니 이 김밥이 얼마한다고 정말 이런 김밥을 먹을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할 따름이에요!



뭔가 이런집이 없어지면 안될것 같은 마음 ㅠㅠ



몇천원짜리 김밥이라고 믿을수 없네요. 만드는과정을 보니 더더욱이나 먹어보고 싶은 방배김밥이에요! 달인이 열심히 그동안 지켜온 레시피대로 계속해서 만들어주셨음 하네요!


원조 방배김밥은 사람이 너무 많을것같으면 분점인 라이프쉐프에서 사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용!



밤도깨비 방배동 김밥집 과연 1등을 성공할 수 있을지! 정말 빈속에 아침이라서 김밥이 딱 안성맞춤 아침 메뉴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내요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제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