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우동 맛집 미타우동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우동 맛집 미타우동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0. 13:36

맛있는녀석들 우동 맛집 미타우동


맛있는녀석들 오늘 메뉴는 바로 우동! 겨울하면 생각나는 음식 바로 우동! 이제 입동도 지났고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요즘 갑자기 날씨가 확 추워져서 더더욱 땡기는 우동입니다!



맛녀석들 오늘 우동 맛집에는 게스트 황교익 쌤이 나와요 ㅋㅋ 황교익 쌤이 인정한 우동집이라면 더더욱이나 신뢰가 가네요!! 



맛있는녀석들 우동 맛집 오홍 여기 이미 TV에 나왔던 곳이죠! 엄청 유명한 곳이에요 ㅋㅋ 저도 예전에 생활의달인 보고서는 꼭 가보고 싶었는데 아직도 웨이팅이 장난아니라고 ㅠㅠ 시도도 못해본 곳!


<맛있는녀석들 우동 맛집>

- 가게명 : 미타우동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삼전로 12길4

- 영업시간 : 11시30분~20시(우동 면발이 다 소진되면 영업종료된다고 하네요), 주말을 휴무!, 브레이크타임 2시30분~5시30분까지! (꼭 참고하세요!)

- 메뉴/가격 : 덴뿌라 우동 9천원, 명란 앙카케 우동 11,000원





이런.. 주말에 휴무라서 더더욱 가기 힘든 미타우동! 이미 유명한데 이번에 맛녀석에 나오면 얼마나 더 유명해지려고 하이고.. ㅋㅋㅋ 우동 면발이 정말 끝내주는 맛집이에요!


쫄깃쫄깃하면서 탱탱한 우동! 사실 면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우동이 다 그렇지 했다가 오사카 가서 정말 유명하다는 우동 맛집 가보고선 와.. 이게 진정한 우동이구나 라는걸 알았었는데요. 진짜 맛있는집은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맛있는녀석들 우동집 시그니쳐 메뉴는 기본 덴뿌라 우동과 붓카케 우동인것 같아요! 그리고 호불호 없는 블로그 후기들이 다 극찬을 하고 있어서 진정한 맛집 인증인 것 같네요!



탄수화물 중독자 문세윤 우동을 또 몇접시를 클리어할지 기대됩니다 ㅋㅋㅋ 추울때 먹는 우동이 더 맛있는거라고 얼음 주머니까지 쓰는데. ㅋㅋㅋ 그렇게 안해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은 맛있는녀석들 우동!



이런 수준급의 우동을 한국에서도 맛 볼수 있다니 기회되면 정말 가보고싶은 곳 중 하나에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