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신사동 간장게장 맛집 '원조 마산 콧털네' 솔직후기 본문

읽을거리

신사동 간장게장 맛집 '원조 마산 콧털네' 솔직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23. 23:06

신사동 간장게장 맛집 '원조 마산 콧털네' 솔직후기



간장게장으로 유명한 마산 콧털네!! 정말 오랫동안 영업하고 유명한 집이죠! 연예인들 사인도 많아요 ㅋㅋ 국장님 추천으로 가게된 원조마산 콧털네 아구찜! 신사동 아구찜 골목쪽에 있는데 이집이 아구찜보다도 간장게장이 유명해요!


이날은 점심때 가서 갈치조림과 간장게장 주문! 띠로리~~ 간장게장 비주얼 짱!!




원래 제가 간장게장을 진짜 못먹거든요. 짜기만 하고;; 엄마가 따로 발라주지 않으면 절대 안먹는데.. 그래도 어르신들 앞에서 음식투정 하면 안되니 한입 먹었는데 대박!!! ㅋㅋ 이제서야 간장게장 맛을 알게됐어요!! 정말 맛있다는!! 오~ 이런맛에 먹는군요!!



띠로리~~ 마지막 이건 게딱지 밥인데 ㅋㅋㅋ 뭐 말안해도 다들 아시죠?



하이트에서 나온 송중기가 선전하는 망고링고 맥주도 한잔!! 걍 음료수맛 ㅋㅋ 술꾼들한테는 음료수!



그리고 콧털네의 신의한수! 바로 꽃게 된장찌개!! 단, 요건 단골들만 서비스로 주시는거래요 ㅋㅋ 메뉴판에 없숩니다. 국장님 덕분에 먹어볼 수 있었는데.. 왠일이니.. 이모님한테 이거 메뉴로 제발 팔아달라고 부탁하고 왔어요!


제가 먹어본 꽃게탕중에 이게 갑!! 핵꿀맛!!!



알이 꽉찬 간장게장!!! 굿굿!!!! 비주얼 진짜 폭탄 ㅋㅋ




밑반찬들이에요~ (뭔가 사진이 거꾸로 설명하는듯 ㅋㅋ)



요건 갈치조림!! 갈치조림 양념도 맛있는데 간장게장이 더 맛남!!



2층 모습이에요 점심시간보다 좀 더 일찍 예약해서 왔더니 조용하니 시원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오늘 잘먹겠습니다에 트와이스 모모가 간장게장을 먹던데 신사동 간장게장 그집은 어디일까요? 제가 알기로는 신사동에 간장게장으로 유명한 마산할매간장게장집인듯. 아구찜 골목에서 유명한 두집이 있는데 마산할매간장게장에는 일본인 관광객들이 너무 많이 와서 개인적으로는 마산콧털네를 추천합니다! 맛은 할매네도 맛나대요!


[신사동 간장게장 맛집 '마산 콧털네' 솔직후기]


간장게장 맛에 눈을 뜨다! 정말 실한 살과 알들이 가득!! 살 빼먹는 맛도 있었고 안짜서 좋았어요!! 게딱지 맛비벼 먹는건 끝장!! 그리고 단골들에게만 나가는 꽃게 된장찌개가 갑중의갑!! 내가 가면 못먹으니 맨날 단골이신 분과 가야 맛볼수 있다는게 단점 ㅠㅠ (저녁에는 너무 바빠서 메뉴로 할 수가 없대요. 한가할때 오는 단골들에게만 특별서비스!! 메뉴로는 보기 힘들듯해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표를! 로그인없이 가능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