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잘먹겠습니다 대치동 치즈떡볶이 맛집 - 신전떡볶이 어묵튀김 본문

읽을거리

잘먹겠습니다 대치동 치즈떡볶이 맛집 - 신전떡볶이 어묵튀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23. 22:17

잘먹겠습니다 대치동 치즈떡볶이 맛집 - 신전떡볶이 어묵튀김




요즘 핫한 신전떡볶이 방송에도 나왔네요 ㅋㅋ


JTBC 쿡방 새로운 프로그램 잘먹겠습니다에 나온 대치동 치즈떡볶이! 트와이스 정연이 먹는 꼬들꼬들한 어묵튀김이 유명한! 엇! 여기 신전떡볶이자나!! 정연은 방송에서 치즈떡삼 이라면 치즈와 떡볶이 떡을 한가득 입안에 넣었는데요. 신전떡볶이 엄청 맵다고 했었는데 ㅋㅋ 지난번에 시켜먹으려다 맵다고 해서 머뭇. 그런데 매운맛 골라 먹을 수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트와티스 정연이 연습생때 즐겨먹었다던 대치동 치즈떡볶이 진짜 잘먹네요~


동네에 요즘 체인점들 많이 보이는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도 맛있지만 어묵튀김이 유명하죠! 오늘 저녁에 배달 시켜 먹어야할까봐요 ㅋㅋ



[잘먹겠습니다 대치동 치즈떡볶이 맛집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후기 보러가기]

http://blog.naver.com/tmddus927/220454998193




[잘먹겠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대치동 치즈떡볶이 먹방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