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닭발, 똥집튀김 맛집 - 이천관고시장 용인닭집분식 위치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닭발, 똥집튀김 맛집 - 이천관고시장 용인닭집분식 위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23. 20:10

백종원 3대천왕 닭발 맛집 정보 - 이천관고시장 용인닭집분식 똥집튀김 위치


와우 드디어 백종원 3대천왕에서 닭발을 건드렸군요! 언제 나오나 했는데 ㅋㅋ 개인적으로 백종원 한신포차 닭발 매니아이기 때문에 닭발편은 남다르게 봤네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양념닭발!! 저는 국물닭발을 좋아하는데 ㅋ 이천 한번 방문해야겠네요!



백종원 백설명표 닭발 제대로 즐기기!

닭발 발골 방법은 우선 다리쪽을 먹고, 발 마디마디를 발라 먹은 후, 손바닥쪽을 쏵~~ 먹어주며 마지막 발골! 정말 닭발 씹는 맛에 중독되면 손을 놓을수가 없죠!ㅋㅋ



그리고 용인닭집분식의 또하나의 특급메뉴!! 바로 똥집튀김! ㅋㅋ 와우 바로바로 튀겨낸 똥집 튀김 정말 맛있을듯! 그리고 이집의 신의한수는 똥집튀김과 각종 튀김들을 시키면 닭발국물을 준대요! 일반 분식점은 떡볶이 국물이 아닌 닭발 국물!! ㅋㅋ 근데 전 이 맛 알듯! 닭발 양념이 진짜 맛있죠! 거기에 신발을 튀겨도 맛있을 똥집튀김을 찍어먹으면 와우!! 환상의 궁합일듯!




[백종원 3대천왕 닭발, 닭모래집 백설명 후기 동영상]


[백종원 3대천왕 닭발, 똥집튀김 맛집 이천관고시장 용인 닭집 분식 위치]

- 전화번호 : 031-635-2287

- 가격 : 가격도 완젼 저럼!! 닭발 5천원(소) 똥집튀김 5천원(소) 튀김 3천원



40년 전통 이천관고시장 용인닭발집 정말 시장답게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고!! 완젼 땡기는 집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