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윤균상 고양이 쿵이 몽이 본문

읽을거리

윤균상 고양이 쿵이 몽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8. 4. 22:30

삼시세끼 바다목장 윤균상 고양이 쿵이 몽이


꺄올 잊고 있었던 윤균상 고양이 쿵이 몽이!!!!! 넘나 귀여워요~~~~ 아구! ㅋㅋㅋ 삼시세끼 2탄 바다목장에 쿵이 몽익 나온다는걸 깜박하고 있었네요 ㅋㅋㅋ




여전히 미모는 변하지 않았네요! ㅋㅋ




캬올~~ 이번에는 유모차까지 끌고 왔어요 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 유모차에 탄 쿵이몽이 아주 호강이네요 ㅋ 고양이팔자가 상팔자 ㅋㅋㅋㅋ




지난번 1탄때 삼시세끼 쿵이 몽이 나오고서는 이 품종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어마어마했죠! 다시한번 열풍이 일어날것같은데 ㅋㅋㅋ 반려동물은 정말 신중히 고르시는건 잊지 마시길 ㅋㅋ



전 정말 고양이 안좋아하는데  쿵이 몽이 보고서는 고양이에대한 편견이 좀 없어졌어요 ㅋㅋㅋ 아 넘나 귀여운 쿵이 몽이 ㅋㅋㅋㅋ 이번에도 이서진과의 케미가 궁금해지네요 ㅋㅋ



ㅋㅋ 썬그라스 쓴 쿵이 ㅋㅋㅋㅋ 잘어울리네요 ㅋㅋ


이번 삼시세끼 득량도 바다목장편 쿵이 몽이 활약 기대해봅니당!!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