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서민갑부 파주 야식집 갑부 배달 금촌야식 금촌동 맛집 위치 번호 본문

읽을거리

서민갑부 파주 야식집 갑부 배달 금촌야식 금촌동 맛집 위치 번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29. 17:17

서민갑부 파주 야식집 갑부 배달 금촌야식 금촌동 맛집 위치 번호


서민갑부 오늘은 24억원을 버는 식당이 소개된다고 해요! 하지만 유명하다는 갑부의 식당에는 손님이 하나도 없습니다. 와 가게도 엄청 넓어요 ㅋㅋㅋ


손님 없는 식당에서 연매출 24억을 벌 수 있는 파주 서민갑부만의 비결!



오늘의 서민갑부는 바로 야식의 달인!! 야식집을 운영하는 갑부가 나왔는데요! 야식 음식으로만 24억원이??? 와.. 대단하네요. 그러면 한달에 2억이라는것인데.. 와 야식 음식으로 이렇게 벌 수도 있군요... ㅎㅎ



이정도면 이미 파주에서 소문난 배달집일텐데요! 와 주방도 엄청 크고 직원들도 많네요. 근데 더 대박은 요리가 3분만에 나와요 ㅋㅋㅋㅋㅋ


서민갑부 야식집의 철칙! 바로 주문즉시 5분안에 요리를 만들어 낸다는데요. 배달음식은 속도가 생명! 시간을 단축하는게 달인만의 비결이네요!



직접 실험을 해봐도 닭볶음탕이 3분만에 뚝딱!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속배달을 위해 갑부만의 시스템이 갖춰져있는데요!


요리를 70% 미리미리 준비해놓는다고 해요! 그래서 전화벨이 울리면 그때그때 조리해서 배달한다고 하는데요. 배달은 스피드가 생명이라는 달인!


배달시간은 단축시켜주는 갑부만의 음식 조리법! 닭볶음탕은 미리 닭과 감자가 삶아져 있어요! 주문들어오면 바로바로 조리! 와 뚝딱 요리 하나가 나오네요!




그데 신기한건 그 완성된 요리 퀄리티가 전혀 나쁘지 않다는거에요 ㅋㅋ 야채도 듬뿍 양념도 정말 맛깔나보이고! 정말 야식으로 생각나는 메뉴들에 하아.. 벌써 배고파지네요! ㅋㅋㅋ


다이어트는 다음생애.. ㅋㅋㅋㅋ 와 찜닭도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서민갑부 야식집 갑부는 아들과 엄마가 12년째 운영중이라고 해요! 배달 담당인 아들 정말 열심히 뛰고 직접 배달하며 고생이 많아 보입니다!


둘이 맞는듯 안맞는듯 톰과제리처럼 케미가 돋는데요 ㅋㅋㅋ 12년 했으면 그만큼 잘 맞는거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맛나보이는 아구찜에 소주한잔 딱 하고 싶어요!



동해번쩍 서해번쩍이라는 재훈씨!!! 재훈씨와 엄마 미강씨는 항상 바람 잘날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



보글보글 끓여지는 닭볶음탕도 비주얼 짱!!



정말 배달의 민족 답게 배달의 대가들! 서민갑부 야식집 더더 대박나세용!!


<서민갑부 야식집 배달 정보>

- 가게명 : 금촌야식

- 배달 전화번호 : 031-949-8664

- 주소 : 경기 파주시 금촌동 496-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