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함평 육회 비빔밥의 달인 맛집 대흥식당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함평 육회 비빔밥의 달인 맛집 대흥식당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26. 21:22

생활의달인 함평 육회 비빔밥의 달인 맛집 대흥식당


와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맛집 함평육회 비빔밥의 달인 맛집이 나왔는데요... 대박 ㅋㅋㅋ 육회비빔밥에 돼지비계가 들어가다니!!! 돼지비계가 참기름 역할을 한다는데요 ㅋㅋ




오전에 가도 테이블이 한자리밖에 남아있지 않는 완전 대박 맛집이라고 해요!




맛집 검증단이 찾아가서 이집의 비결은 밥이라고 하네요! 밥이 정말 맛있다고 해요! 와~~~ 정말 육회 빛깔이 장난아니네요! 함평이 원래 소로 유명하죠!




생활의달인 제작진이 정말 맛집을 찾은듯 진짜 맛있어 보여요! 근데 당황하는달인 ㅋㅋㅋ 와 가게에 사람 진짜 많네요! 함평 소 정말 먹어보고 싶은데 ㅠㅠ


육회가 엄청 신선해보여요!!! 탱글탱글한 밥알에 비벼 먹으면 아 너무 땡긴다는!!!!



이미 함평에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네요 ㅋㅋ 다음부터는 소문내지 말고 오래요 ㅎㅎ



와 60년 되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평범한듯하지만 비범한 고기의 빛깔! 정말 육회 양도 많아요!!



와 밥이 정말 한올한올 살아있는것 같아요! 비볐을때 밥알이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떡이 되는 밥은 절대 안된다는데요. 사장님의 철칙이네요!ㅋㅋ



그리고 참기름과 양념장도 정말 맛있다고 해용! 꼭 먹으러 가고 싶어요!


<생활의달인 함평 육회 비빔밥의 달인 맛집>

-가게명 : 대흥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