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최고의사랑 브런치 김영철송은이 맛집 도산공원 피시앤칩스 파넬카페 본문

읽을거리

최고의사랑 브런치 김영철송은이 맛집 도산공원 피시앤칩스 파넬카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10. 12:41

최고의사랑 브런치 김영철송은이 맛집 도산공원 피시앤칩스 파넬카페


최고의사랑 김영철과 송은이가 즐긴 브런치 카페~~ 정말 맛있어 보이는 피시앤칩스와 에그베네딕트! ㅋㅋ 김영철 평소에 에그베네딕트 잘 먹는다고 하죠 ㅋㅋㅋ


신사동 도산고우언쪽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에요!




와우 날씨 좋은날 이렇게 브런치 먹으면 데이트 하고 싶네요! ㅋㅋㅋ 딱 허세샷 찍기 좋은곳! 영어신문 읽으면서 커피한잔~~ ㅋㅋㅋ 와 카페 분위기 너무 좋으네요!



맛있어보인다 ㅋㅋ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야외에서 먹으면 기분이 너무 좋을것 같아요!~ 딱 브런치로 즐길만한 메뉴들! 남은것까지 알뜰살뜰하게 포장해가는 송은이 김영철! ㅋㅋ



김희선이랑도 친한가봐요 ㅋㅋㅋㅋㅋㅋ



꺄~~~ 저 딸기 비주얼 ㅋㅋ 너무 상큼해보이네요!




피시앤칩스는 정말 바삭하면서 감튀랑도 너무 잘어울려보여요! 



여유로운 브런치 카페 추천!


<최고의사랑 브런치 김영철송은이 맛집>

- 가게명 : 파넬카페

- 주소/위치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9-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