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새조개샤브샤브 쭈꾸미무침 맛집 강남 대치동 여수오동도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새조개샤브샤브 쭈꾸미무침 맛집 강남 대치동 여수오동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12. 22:39

수요미식회 새조개샤브샤브 쭈꾸미무침 맛집 강남 대치동 여수오동도


수요미식회 세번째 맛집으로 소개된 새조개 샤브샤브와 쭈꾸미무침 맛집!!! 엇 지금 방송나갈때는 끝물이라고 해요! 4월말이 끝물이라 빨리 가야 맛볼수 있다는 새조개 샤브샤브!



여수를 가지 않아도 여수를 느낄수 있다는 이집!!!! 일본인 친구와 방문한 전현무는 일본에서는 새조개를 샤브샤브를 먹지 않는데요. 



저는 새조개 샤브샤브 처음 먹어봤을때 완~~~~~~~~~전 신세계였어요! 진짜 맛있어요!! 그냥 회로도 먹었었는데 샤부샤부로 먹는게 훨씬 맛있어요!




깔끔하게 손질된 새조개를 육수에 살짝 데치면 달큰 쫄깃한 새조개 샤브샤브가가 돼요! 딱 5초만 담그는게 포인트!!! 호불호는 갈리네요 ㅋㅋ 전현무는 10초 황보는 5초 ㅋㅋ 신동엽은 3.5초 ㅋㅋ 새조개 정말 비싸요 힝 ㅠㅠㅠ 그만큼 큰 새조개 비싼걸 쓴다고 하네요!



그래도 여수까지 안가고 강남에서 맛볼수 있다니 그걸로 위로할 수 있죠!!!! 그리고 이집 새조개를 찍어먹는 양념 역시 엄청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이집 쭈꾸미무침 역시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 쭈꾸미도 지금이 철이죠!!! 새조개 샤브샤브는 섬초와 매생이를 넣은 떡국도 기가막히다고 하네요! 아 정말 철 지나기전에 얼른 가봐야겠네요!


<수요미식회 새조개샤브샤브 쭈꾸미무침 맛집>

- 가게명 : 오동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