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꿀팁] 소염진통제 맨소래담 기똥차게 바르는 방법! 본문

읽을거리

[생활꿀팁] 소염진통제 맨소래담 기똥차게 바르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13. 13:45

[생활꿀팁] 소염진통제 맨소래담 찐득함없이 기똥차게 바르는 방법!



예전 블로그에서 소염진통제 바르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본 적이 있었다. 어느날 오빠가 날개뼈 부근이 땡긴다며 맨소래담을 발라달라는데.. 으악! 그 냄새강한걸 손에 어떻게 발라!! 하고 찡찡댔는데 ㅋㅋ


문뜩 그 포스팅이 생각나서 바로 실천해보았다!





① 비닐 위생장갑을 낀다.

② 맨소래담 적당량을 덜어서 원하는 부위에 발라 흡수시킨다.

③ 비닐 위생장갑을 둘둘 잘 말아서 쓰레기통에 버린다!


신통방통 아주 깔끔하고 신기했던 맨소래담 바르는 노하우! ㅋㅋ 진짜 따라해보니 완젼 편리하고 손에 묻지도 않고 굿굿굿! 앞으로 투덜대지 않고 소염진통제는 내가 다 발라줄께♥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표를!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