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요거프레소 메리시리즈 3종 비교 (쵸코메리, 치즈메리, 망고메리) 본문

읽을거리

요거프레소 메리시리즈 3종 비교 (쵸코메리, 치즈메리, 망고메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12. 13:49
요거프레소 메리 시리즈 3종 솔직후기 (메리초코, 메리치즈, 메리망고)

 

 

 

요거트프레소를 지나다가 눈에 확 띄는 메리베리 소개 표지를 보고선 오! 이거다! 이거 먹어보자 하고선 고고씽! 같이간 언니가 메리딸기가 대박이라고 했는데, 현재 딸기는 안된대유 ㅠㅠ

 

메리딸기를 베스트로 적어놓고선 안된다니... ㅋㅋ 하긴 그리고 지금은 딸기철이 아니라서 냉동일듯! 메리베리는 별로 안땡. 나머지 3개를 시켜서 맛보았습니다!

 

원래 메리시리즈는 5종이에요. '메리 딸기' '메리 베리' '메리 망고' '메리 초코' '메리 치즈'

 

① 요거트프레소 메리치즈 솔직후기

 

메리치즈 보기만해도 진득한 치즈가 고소할 것 같은 비주얼! 하지만 치즈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에이 뭐야 하고선 실망했는데 어랏. 뭐랄까~ 뒤끝맛이 느끼하지 않은 치즈 맛이라서 담백하니 질리지 않고 꿀꺽!

 

 

치즈 밑에는 요거트가 깔려있고 그 밑에는 쿠앤크 요프치노가 어우러져 있어요! 쿠앤크가 신의한수인듯. 대체적으로 안느끼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② 요거트프레소 메리망고 솔직후기

 

망고는 그냥 망고맛! 그래도 냉동망고 치고는 상태도 좋았어요. 상큼하니 요거트와 같이 잘 어울리는 맛! 무난히 먹을 수 있는 상큼한 메리망고!

 

 

요거트까지 먹고 나면 밑에는 망고요프치노가 있어서 계속 망고맛으로 쭈욱~ 일관성있는 맛!

 

 

③ 요거트프레소 메리초코 솔직후기

 

두둥! 대망의 메리초코! 딱봐도 달고 느끼하겠지 하고선 초코 브라우니를 먹고 요거트를 먹는 순간! 엇! 뭐랄까~ 이건 대박의 맛! ㅋㅋ 원래 브라우니 밑에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정도겠지 방심한 순간 맞다! 요거트였지! 하고 깜놀한 맛 ㅋㅋ 브라우니의 느끼함과 요거트의 상쿰한이 묘하게 섞이면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하지만 요거트를 다 먹고나면 마지막 초코요프치노가 있는데.. 뭐랄까~ 맛이 썼어요 ㅠㅠ 끝맛이 자꾸 쓰길래 이건 뭐지? 하고선 다 남겼다는 ㅠㅠ

 

 

[요거트프레소 메리시리즈 3종 솔직후기]

 

- 토핑+요거트는 초코메리가 제일 맛있었다.

- 밑에 음료는 쿠앤크 요프치노가 제일 맛있었다.

 

★ 최고의 단점 : 가격이 6,800원.. 너무 비싸 ㅠㅠ 5,800원이면 뭔가 이해가 가는 비주얼이지만 거의 7천원 돈을 주고 먹기에는 좀 비싸다는 생각이.. 그래도 구성은 정말 알차게 되어 있기는 하다!


공감한표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