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닭곰탕, 대구탕 맛집 정보! '황평집' '원대구탕'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닭곰탕, 대구탕 맛집 정보! '황평집' '원대구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1. 21. 08:42

맛있는녀석들 닭곰탕, 대구탕 맛집 정보! '황평집' '원대구탕'


맛있는녀석들 91회 메뉴는 바로 닭곰탕과 대구탕!! 자꾸 요즘 곰탕들이 TV에 나오는걸 볼때마다 ㅊㅅㅅ 생각이.. 아니겠죠 ㅋㅋ


맛있는녀석들이 찾아간 닭곰탕과 대구탕 맛집! 중구 이쪽이네요~ 역시 이쪽들이 맛집이 많죠! ㅋㅋ 뜨끈한 국물 둘다 완전 강추할 만한 맛집들!


게다가 직장인들한테는 점심한끼로도 강추하는 메뉴인 바로 닭곰탕과 대구탕!!



[맛있는녀석들 닭곰탕 맛집]

- 가게명 : 황평집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인현동2가 135-13

- 전화번호 : 02-2266-6875


[맛있는녀석들 대구탕 맛집]

- 가게명 : 원대구탕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1가 142-4

- 전화번호 : 02-797-4488



원대구탕은 체인 아닌가요? 저는 서울시청쪽으로 가봤었는데 엄청난 크기의 대구와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근데 옛날보다는 양이 적어진거라 하더라구요 ㅋㅋ 대구탕에는 김과 무말랭이 반찬이 으뜸인듯!


[맛있는녀석들이 알려주는 닭곰탕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김준현 : 닭곰탕에 쌀국수면과 데친 숙주를 넣고 후추,소금,다진마늘을 넣어 먹는다!


*문세윤 : 달걀노른자 위에 라면수프를 넣어 섞은뒤 닭곰탕 속 닭고기를 노른자에 찍어먹는다.


*김민경 : 닭곰탕에 샐러리를 채썬 후 먹는다.


*유민상 : 닭곰탕에 명이나물을 얹어 먹는다.

[맛있는녀석들이 알려주는 대구탕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


*문세윤 : 남은 대구탕 국물에 대구아가미젓갈 김치를 넣어 볶음 후, 대구살점과 다진 미나리를 얹어 먹는다.


*유민상 : 육수에 콩나물을 넣고 끓인 후, 라면사리를 넣어 끓여먹는다.


*김준현 : 대구탕에 알배추를 넣어 끓여 먹는다.


*김준현 : 대구살을 소스에 찍어 생강을 얹어 조미김으로 싸먹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