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집밥백선생 백종원 파기름볶음면 레시피 (동영상포함) 본문

읽을거리

집밥백선생 백종원 파기름볶음면 레시피 (동영상포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1. 16. 19:52

집밥백선생 백종원 파기름볶음면 레시피 (동영상포함)


집밥백선생 특집!! 대국민 집밥A/S 메뉴 파기름볶음면 만드는법 레시피 대방출!!! 정말 간단하면서 맛있을 것 같은 파기름볶음면!! 파스타보다도 간단한거 같아요! 대박 ㅋㅋ 매일 비빔국수나 해먹어봤었는데 파기름볶음면 완전 신선했어요!!



[집밥백선생 백종원 파기름볶음면 레시피]


1. 쪽파를 두컵 잘라서 준비합니다!



2. 식용유 1/3컵을 넣어줍니다!



3. 쪽파를 수분이 날아가서 바삭할 정도로 볶아주세요! 백종원이 볶아준 정도!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저정도면 된대요 ㅎㅎ



4. 소면을 삶아서 찬물에 헹궈줍니다!



5. 초간단 양념장 만들기! 간장 네숟갈 + 굴소스 두숟갈반이면 끝!



6. 설탕 반숟갈과 간장 양념을 한꺼번에 넣어주세요!



7. 소면과 소스를 잘 섞어서 볶아주면 완전 초간단 파기름볶음면 완성!



별거 없는데 비주얼이 맛있어 보여요! ㅋㅋ 김가루까지 뿌려주는 센스!



시식체험단으로 선정된 이 어린이 ㅋㅋ 정말 맛있게 후루룩 잘 먹던데 먹고 나서 리액션 띠용~ ㅋㅋㅋ 신세계를 만난 표정! 근데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해먹을 것 없을때 완전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이번주 주말 바로 해먹어봐야겠네요! 레시피에 공감하셨다면 하트를 꼬옥 눌러주세요^^



[알기 쉽게 동영상으로 보는 집밥백선생 백종원 파기름볶음면 만드는법 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