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서민갑부 자동차커스컴 갑부 수전사 작업 자동차 외형복원 클래식카 매장 용인 마스터랩 본문

읽을거리

서민갑부 자동차커스컴 갑부 수전사 작업 자동차 외형복원 클래식카 매장 용인 마스터랩

링크메이션 2020. 3. 17. 17:37


오늘 서민갑부는 자동차커스텀 갑부가 출연합니다. 남다른 손재주로 자동차를 성형시키는 갑부만의 기술! 이 손기술로 연매출을 4억원이나 한다고 해요. 명품차들도 수두룩한데요. 그동안의 쌓인 노하우와 손기술로 이런 성공신화를 만들어낸 갑부입니다.




자동차의 모든 부위는 갑부의 손에 걸치면 자신의 개성과 특징이 사라나는 오롯이 나만의 자동차를 만들수 있는데요.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자동차의 가죽시트 역시 우리가 모르고 있는 낡은 곳들까지 갑부가 건들면 새것으로 태어난다고 합니다. 




갑부의 자동차 자동차시트 복원기술은 정말 손에 꼽힌다고 해요. 믿고 맡길수 있는 곳이죠! 게다가 평탄치 않았던 갑부의 인생에서 모든것은 경험이 되어 지금을 만들었는데요. 어느것 하나 버릴것 없는 소중한 경험들이었던것 같아요!



100%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작업들이기에 하나하나 공을 들이고 정성을 다해 임하는 달인의 모습이 정말 대단해 보였습니다. 정말 우리가 몰랐던 자동차 시트의 비밀도 알게 되었구요!



서민갑부가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는 무려 3대! 그것도 명푸카들인데요. 하지만 어디에서도 갖을수 없는 갑부만의 커스텀 자동차들이라는게 더욱 특별한것 같아요!



남다른 차를 가지고 싶다면 서민갑부를 찾아보는게 좋을것 같네요~ 갑부의 매장은 용인에 위치해있습니다!



<서민갑부 자동차커스텀 수전사 가게 매장>

- 가게명 : 마스터랩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30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