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강남 지단 김밥 월 1억 김밥집 달걀 계란김밥 대박신화 보슬보슬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강남 지단 김밥 월 1억 김밥집 달걀 계란김밥 대박신화 보슬보슬

링크메이션 2020. 3. 2. 17:31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월 150 매출에서 1억으로! 강남 지단 김밥 맛집인데요!




강남역 김밥집 중 굉장히 유명한 곳이에요! 점심 저녁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직장인들에게도 한끼 식사로도 인기가 좋은 곳인데요. 이 집의 메인 메뉴는 바로 지단 김밥! 일명 키토 김밥으로 불리는 메뉴에요! 


지단이 듬뿍 들어가서 노오란 빛깔이 굉장히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입니다.





밥보다 계란이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부들부들 하면서도 고소함이 몇배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한테도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이 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딱 추천하기에 좋은 메뉴 같아요! 와 정말 한줄 다 먹어도 그렇게 더부루하지 않고 굉장히 맛있게 먹을수 있겠어용!




정말 클리스가 다른 김밥이에요! 여기에 왕돈까스와 떡볶이 쫄면 등 함께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분식의 정말 새로운 지평을 연 곳이에요. 지단 김밥 와 강남역 가도 왜 몰랐을까요. 한번 꼭 맛보고 싶어요!



그리고 내용물 안에 다양한 종류가 들어가 있어서 여러가지로 맛을 볼수가 있어요. 키토김밥, 베이컨키토김밥, 크래미키토김밥, 보슬김밥, 스팸보슬김밥, 치즈보슬김밥, 멸치땡초김밥, 바삭베이컨김밥, 묵은지참치김밥, 삼겹묵은지김밥 등이 있습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든든할것 같구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매일 먹어도 종류별로 골라 먹으면 절대 질리지 않을것 같네용 ㅋㅋ 아침에 김밥 한줄 다 먹고 나면 더부룩한데 강남 지단 김밥은 아침에 먹으면 더더욱 괜찮겠어요!



테헤란로 근처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꿀같은 곳이겠네용 ㅎㅎ 저희 회사 근처에도 이런곳이 있으면 좋겠어용! 경주 교리김밥과도 비슷해 보이지만 강남 지단 김밥집만의 비법이 또 따로 있겠죠?



나중에 강남역 근처 가게 되면 포장으로라도 사가지고 와야겠네용! 기회 되시면 꼭한번 방문해보세용!



<리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김밥도, 떡볶이도 완전 내스타일♡ 떡볶이의 떡이 진짜 쫀득쫀득하구요 김밥도 씹는 식감이 보슬보슬한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자주 갈거 같아요 다음엔 돈까스 먹으러 가보려구요^^ #김밥#떡볶이#보슬보슬#강남역#분식집


진짜 맛있어요 밥이 거의 없고 지단으로 꽉꽉채워져있는데 한입 넣으면 고소한맛이 ㅜㅜ.. 치즈덕후 남자친구는 치즈보슬김밥 먹었는데 자기가 먹어본 김밥중 1위래요 ㅋㅋ


인스타에서 보고 궁금했는데 마침 강남들릴일있어서 먹어봤어요 다이어트중인데 샐러드 지겹고 할때 키토김밥 특식으로 괜찮을듯


맛있게 잘먹었어요 ~ 김밥과 떡볶이 조화는 역시 사랑입니다 ♥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


계란이 많이 들어서 특이해요 ㅎㅎ


베이컨키토김밥! 밥이없어도 충분히 맛있고 배부르네요:) 베이컨도 가득 들어있어요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 -  150에서 1억으로! 강남 지단 김밥 

<보슬보슬>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 22

번호 : 02-6014-124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