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새정보 5층 감자탑 감자탕집 맛의정석 인천 산더미 감자탕 해물간장뼈찜 천이재 본문

읽을거리

생새정보 5층 감자탑 감자탕집 맛의정석 인천 산더미 감자탕 해물간장뼈찜 천이재

링크메이션 2020. 3. 2. 17:02

인천 나동구에 위치한 생생정보 5층 감자탑 맛집! 맛의정석 가족끼리왜그래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산더미 감자탕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푸짐한 양에 감자탕의 뼈다귀들이 산처럼 쌓여있는데요. 와우 보기만해도 든든한 비주얼이에요! 감자탕에 있는 살도 엄청 많이 있구요~ 비주얼만 좋은게 아니라 맛으로도 굉장히 평이 좋은 곳입니다. 먹어본 사람들이 정말 칭찬을 아끼지 않네요!




푸짐한 감자탑 양도 양이지만 국물도 엄청 시원해보이구요. 일단 감자탕 뼈에 살이 없는 집은 정말 비추하는데 이 집은 감자탕 고기 두개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감자탕으로 무려 5층 감자탑을 쌓았다니 ㅎㅎ 비주얼로만 유혹하는게 아니라 맛으로도 정말 찐이라고 해요! 식사로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고 술안주로도 이만한게 없겠어요!




그리고 이 집이 또다른 인기 메뉴는 간장 뼈찜이라고 해요! 5층 감자탑만큼이나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해물간장 뼈찜 이건 다른데서는 절대 맛볼수 없는 메뉴라고 하는데요. 통오징어가 엄청 크게 들어가있구요. 해물도 종류가 여러가지 푸짐하네요!



비법 간장소스로 만든 뼈찜의 맛도 일품이고 여기에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정말 끝내주겠어요! 맛있게 배터지게 먹을수 있는 곳이라 여럿이 가서 감자탕과 뼈찜 모두 먹으면 너무 좋겠네용!



<리뷰>

간장뼈찜 추천합니다 여태 먹어보았던 뼈찜중 가장 맛있었어요!!!!!!


우와 양 대박! 뼈찜을 식사하고 왔는데 양이 어마어마해요 맛도 대박!! 식사는 물론 회식이나 모임 갖기 딱 좋았던 대박집이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좋아요

<생생정보 맛의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맛집>

■5층 감자탑

- <천이재>

- 인천 남동구 소래역동로 6

☎ 032-433-1022

※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밤10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