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힙스터 맛집 냉동삼겹살 즉석떡볶이 맛집 잠수교집, 을지분식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힙스터 맛집 냉동삼겹살 즉석떡볶이 맛집 잠수교집, 을지분식

링크메이션 2020. 2. 28. 18:36


맛있는녀석들 힙스터 특집! 오늘은 힙스터 느낌 나도록 뚱보들이 패션에 엄청 신경썼는데요. 플렉스한 그들의 스톼일~~ ㅋㅋ 아 오늘도 진짜 배꼽잡고 웃겠어요. 지난주 노포 특집 유민상 이십끼형 패션 진짜 대박쓰 ㅋㅋ




요즘 힙스터라면 냉동삼겹살 정도는 먹어줘야죠! ㅋㅋ 맛있는녀석들 첫번째 맛집은 바로 냉삼! 냉동삼겹살집인데요. 예전엔 사당에 위치해있는 냉삼집이 나왔는데 오늘은 알바생까지 힙한 냉동삼겹살집을 찾았어요!




제대로 냉삼 Flex하고 올 것 같은 맛녀석들! 지난주 차돌박이에 이어 이번 냉동삼겹살도 그냥 끝판 내버릴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ㅎㅎ 오늘 맛녀석들이 찾아간 이 냉삼집.. 저는 매번 본점 도전했었는데요. 절대 못가요.. TV 나오기 전부터 웨이팅 장난 아니구요 ㅠㅠ 6시까지는 예약을 받긴 하시는데 모두 도착해야하는 조건이에요.. 


항상 그 옆집인 진바식당으로 갔는데요. 진바식당도 맛있긴 했는데 맛녀석들 냉동삼겹살 맛집도 꼭 한번 성공하고 싶네요 ㅠㅠ



냉삼의 식감에 한번 빠지면 그냥 삼겹살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특유이 냉삼의 식감과 맛 아.. 너무 맛있죠 ㅋㅋ 냉장 기술 발달 전부터 먹었다던 냉동삼겹살! 오늘 정말 몇판을 먹을지 궁금합니다.



<맛있는녀석들 힙스터 맛집 냉동삼겹살집>

- 가게명 : 잠수교집


두번째 힙스터 맛집은 바로 즉석떡볶이!



요즘 즉석떡볶이 맛집들은 정말 신당동 떡볶이와는 비주얼부터 다르죠! 다양한 토핑에 골라먹는 재미까지!



정말 쫀득쫀득하면서도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옛추억의 맛! 즉석떡복이! 정말 힙이라는게 넘쳐흐르네요!



직화 우삼겹에 모짜렐라치즈의 만남. 캬~ 이건 즉석떡볶이가 아닌 그냥 요리이 신세계입니다.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여기에 밥까지 볶아먹으면 정말 끝내주겠죠! 



비주얼도 너무 예쁘게 나왓 SNS에 딱 올리고 싶어지네요. 요즘 힙스터의 성지인 을지로에 위치해 있는 즉석떡볶이집! 정말 정신없이 먹을수 있겠어요!



<맛있는녀석들 즉석떡볶이 맛집>

- 가게명 : 을지분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