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허영만의 백반기행 함양 콩잎곰국 곱창전골 함양식 한정식 한우 곱창전골 맛집 본문

읽을거리

허영만의 백반기행 함양 콩잎곰국 곱창전골 함양식 한정식 한우 곱창전골 맛집

링크메이션 2020. 2. 21. 14:3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오늘읜 함양 밥상 맛집이 방송됩니다! 경북 함양의 제대로된 소고기 밥상 맛을 보고 온 허영만 쌤과 함익병 원장!



함익병 원장은 지난번 마산 특집때도 나왔었는데요! 제대로된 먹방을 선보여주었는데요! 일명 경상도 맛의 전문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 역시 허영만 선생님과 맛집들을 골라다니며 폭풍 먹방을 보여줬는데 정말 잘드시네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예상을 뒤어넘는 맛깔난 함양 밥상! 




먼저 곱창전골 맛집입니다!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곳이라고 극찬을 한 곳! 곱창, 양, 대창 등이 다양한 부위가 푸짐하게 들어간 곱창전골 한상. 여기에 채소와 육수는 언제든지 무한리필 가능하다고 해요! 졸여도 졸여도 계속 육수를 먹을수 있는 이곳! 술안주로는 정말 최고의 음식입니다.




곱창전골은 굉장히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는데요. 깔끔한 맛이 서울의 백배는 맛있다고 합니다. 맛깔난 양념이 이 집의 곱창전골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고 있는데요. 


다 먹은 국물에 볶음밥까지 만들어 먹으면 정말 먹방의 최고를 느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어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함양 한우 곱창전골 맛집>

- 가게명 : 갑을식당

- 주소 : 경남 함양군 함양읍 용평리 743-2

- 가격&메뉴 : 곱창전골 1인분 8천원




그리고 또 찾은 맛집은 바로 함양식 한정식 맛집이에요! 지리산처럼 넉ㄴ거한 맛으로 한상 가득 나오는 한정식이 와우~ 경상도에도 이렇게 상다리 부러지게 나오는곳이 있군요! 전라도 밥상만 이런줄 알았는데 ㅎㅎ 콩잎곰국이라는 맛좋은 국을 맛보고 쇼킹한 허영만 선생님!



함양의 맛을 제대로 보고 정말 건강한 밥상이 한상 가득 나와서 배불리 먹어도 속이 불편하지 않을것 같네요! 이 집의 콩잎곰국은 함양에서 사골을 끓여먹을때 콩잎을 함께 넣어 끓여먹었던게 시작점이었다고 해요!



푹 우려낸 사골과 말린 콩잎의 만남은 정말 어디에서도 맛볼수 없는맛! 그리고 시골의 푸짐함과 정겨움이 들어있는 투박한 제철나무부터 생선구이 수육 두부김치 등 한상을 내줍니다.

 


제대로된 함양식 한정식의 먹방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겠어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함양식 한정식 콩잎곰국 맛집>

- 가게명 : 청학산

- 주소 : 경남 함양군 함양읍 구룡리 660-6

- 가격&메뉴 : 콩잎곰국정식 15000원, 콩잎곰국 8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