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맛집포스를찾아서 7번국도의선물 중화요리 물곰탕 왕만두 맛집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맛집포스를찾아서 7번국도의선물 중화요리 물곰탕 왕만두 맛집

링크메이션 2020. 1. 10. 19:58

맛있는녀석들 맛집 포스를 찾아서 7번국도의 선물! 7번 국도이 맛집들을 또 직접 섭외하는데요! 첫번째는 동해안 최북단 중국집 섭외!



근데 진짜 맛녀석들 착한것 같아요 ㅋㅋ 직접 섭외하는편이 계속 늘어나는데도 계속 섭외하고 하는 착한 연옌들. 군소리 안하고 또 찾으러 다니네요! ㅋㅋ




오늘은 7번 국도 맛집들을 찾아가는데요~ 직접 섭외하니 쉽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성공한 오늘의 맛집은 바로 중화요리 물곰탕집! 그리고 지나가다 들린 찐빵 맛집까지~




7번국도의 선물! 각본없는 드라마이기에 또 어떤일들이 일어날지 궁금한데요! ㅋㅋ 근데 지나가나 발견한 만둣집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고기와 김치가 들어간 속부터 팥까지! 아 호빵 먹고 싶어져요! ㅋㅋ



그래도 모두 거절당하지는 않았고 강원도 고성에서는 최북단 중화요리집에서 맛보는 다양한 중식들을 맛보았어요!



그리고 속초하면 유명한 물곰탕까지!


<맛있는녀석들 고성 중화요리 맛집>

- 가게명 : 동해반점 3호점


<맛있는녀석들 왕만둣집>

- 가게명 : 속초우리왕만두


<맛있는녀석들 속초 물곰탕 맛집>

- 가게명 : 광주빛고을식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