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족발 불족발 720시간 숙성 맛스타그램 성수동 권식족발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족발 불족발 720시간 숙성 맛스타그램 성수동 권식족발

링크메이션 2020. 1. 10. 19:13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속단은 금물! 비범한 족발의 반전 레시피 족발집! 비범한 족발의 반전 레시피! 먹을수록 끌린다! 족발의 화끈한 유혹 매운족발~



성수동에 위치해 있는 족발 맛집이 오늘의 주인공이에요! 720시간 숙성시킨 소스와 매일 생족으로 삶아 직화로 구워내는 불족발이 이집의 메인 메뉴라고 해요!




창신동 매운족발 맛을 볼수 있다네요~ 쫄깃한 족발 비주얼이 진짜 고소하니 맛있어보여요! 족발이 부드러워서 그냥 목을 훅 넘어갈것 같네요!




불족발과 함께 먹는 쟁반막국수도 진짜 쫄깃하니 맛있어보이구요~ 양념장이 새콤달콤 입맛을 당겨줄것 같네요!



제대로 빨간맛이 느껴지는 족발인데요! 매운 족발은 매콤한 맛에 뜯는 재미까지 스트레스 풀기 따 좋은것 같구요! 비닐장갑 끼고 손으로 뜯어야 제맛인것 같아용!



제대로 매운맛을 보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것 같은 생방송투데이 족발 맛집!



속단은 금물! 비범함 족발의 반전 레시피 이번에도 쯔양이 먹방을 하러 방문했는데요~ 냄새를 완전히 잡았다는 생방송투데이 족발!



10년 단골이신분이 있을 정도네요! ㅎㅎ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 속단은 금물! 비범한 족발의 반전 레시피 

 <권식족발>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2 300-64

번호 : 02-465-85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