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3종 딤섬 하루 1천개 완판 소문의맛집 딤섬 맛집 포담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3종 딤섬 하루 1천개 완판 소문의맛집 딤섬 맛집 포담

링크메이션 2020. 1. 9. 17:59

생방송투데이 하루 1천개 완판한다는 육즙으로 채운 3종 딤섬 맛집이에요!



통인동에 위치해 있는 육즙 가득 딤섬으로 유명한 딤섬 전문점인데요~ 한입 베어물면 육즙의 풍미가 기가막히다는 3종 딤섬! 수요미식회에서도 극찬한 딤섬 맛집이라 믿고 먹으러 갈 수 있으 것 같아요~




깔끔한 딤섬맛에 한번 맛보면 쉽사리 헤어나오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뜨끈한 딤섬 한입 딴 베어물고 싶은 저녁이네요~ 쌀쌀해서 더 생각이 나는것 같아요! 블로그 평들도 너무 좋구요! 깔끔한 인테리어에서 정갈한 딤섬 한상 배불리 맛보고 싶어지네요!




매일 직접 만들어내는 수제 딤섬집이라고 해요! 고기와 육즙이 가득차있는 샤오룽바오가 제일 먹어보고 싶네요!



딤섬과 함께 먹을수 있는 탄탄면 또한 기가 막히다고 하구요! 흑초탕수육도 함께 맛보면 좋을것 같네요!



<예약자 리뷰>

탄탄면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담백한 중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짜사이부터 짠 중식집이 많은데 이 곳은 짜사이부터 꽤나 담백하고 마일드하다. 탄탄멘은 고소의 극치. 딤섬들도 육즙도 꽤나 되고 맛이 좋다

맛있어요

흑초탕수육이 새콤하고 맛있어요. 우육탕면이 다른 집보다 덜 자극적이에요.

딤섬 탄탄면 다 너무 맛있고 딤섬 특히 최고예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요~~잘 먹었습니다

샤오롱바오와 크림새우가 맛있어요! 화장실이 무서운 곳에 있는 게 단점ㅠ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 하루 1천 개 완판! 육즙으로 채운 3종 딤섬 편>

<포담>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 11

문의: 02-733-08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