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글로벌 뷔페 리얼맛집 육해공총집합 뷔페 캐나다랍스터 무한리필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글로벌 뷔페 리얼맛집 육해공총집합 뷔페 캐나다랍스터 무한리필

링크메이션 2020. 1. 8. 16:56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글로벌뷔페 맛집! 육해공총집합 생생직송되는 다양한 육해공 요리들을 맛볼수 있는 뷔페에요! 



재료에 놀라고 가지수에 놀라고 맛에 놀란다는 글로벌뷔페~ 생소한 요리부터 익숙한 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너무나 가보고 싶은 뷔페네요~ 그리고 한가지 메뉴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종류로 즐길수 있으니 뷔페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인것 같네요!




게다가 캐나다 랍스터를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다는게 특징! 바이킹스보다는 가격이 저렴한데 컨세은 비슷한것 같아요~ 더 저렴한 가격에 랍스터 무한리필이니 메리트는 있는것 같네요~ 거기에 갈비 전복 등도 즉석에서 그릴에 구워주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다채로운 음식들을 푸짐하게 먹는데 랍스터부터 재료들이 저렴한것들이 아니니 충분히만 먹는다고 하면 일반 라스터 가게에 먹으러 가는 비용보다는 세이브할 수 있겠네요!



돌잔치나 생일 특별한 기념일에 가면 메뉴 걱정 안하고 각자 먹고 싶은거 실컷 먹고 올 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나중에 육해공 모두 즐기고 싶다면 생방송투데이 글로벌뷔페 추천입니다!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 육해공총집합! 生生직송~ 글로벌 뷔페?! 편>

<랍스킹>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123 롯데마트중앙점 지하1

번호 : 055-281-388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