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꽃만두전골 시흥 꽃 만두전골 수제 고기만두 김치만두 더미냉면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꽃만두전골 시흥 꽃 만두전골 수제 고기만두 김치만두 더미냉면

링크메이션 2020. 1. 9. 16:57

생생정보 꽃 만두전골 맛집! 시흥에 위치해 있는 만두전골 전문점인데요~



만두전골 비주얼 보이시죠? 이름 답게 꽃 만두전골이에요! 만두전골 안에 들어가는 소고기가 꽃이 핀 모습을 띄고 있어요~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건들기 싫어질것 같은데요 ㅋㅋ 어쩜 이렇게 정갈하게 플레이팅 했는지 딱 SNS용으로도 너무 좋아요! ㅋㅋ 소고기 꽃을 바치고 있는 수제 만두들도 너무 귀엽구요!




생생정보 꽃 만두전골이 비주어도 비주얼이지만 이 만두에 비법이 있는것 같아요! 피자 정말 엄청나게 얇아서 속이 훤히 다 보일정도인데요~ 정말 속이 꽉차 있는 수제 고기만두 김치만두가 들어가져 있어서 너무 모양도 예쁘고! 맛도 속이 알차기 때문에 씹는맛이 기가 막힐것 같네요!




저는 김치만두는 정말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시뻘건 수제 김치만두 비주얼이 정말 끝내주는데요~ 얼큰하면서도 김치 씹는 식감이 최고일듯 해요! 그리고 육수와 함께 먹어주면 만두피는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바로 국물에 말아먹는 느낌이 날 것 같네요!



화려한 모양새로 사로잡은 속이 꽉 찬 꽃 만두전골! 가족들이 함께 운영하는 맛집이에요~


다양한 야채들과 시원한 국물과 맛좋은 수제만두까지! 거기에 화룡정점 소고기 꽃 모양으로 기분까지 UP되니 눈과 입을 모두 즐길수 있는 생생정보 꽃 만두전골 맛집같아요!


■생생정보 꽃 만두전골

- <더미냉면>

- 경기도 시흥시 도일로 102번길 5-17

☎ 031-492-0003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밤 9시입니다.

※ 마지막 주문 시간은 밤 8시입니다.

※ 오후 4시 ~ 오후 5시 30분 까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