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분보후에 쌀국수 분팃느엉 비빔쌀국수 세계맛지도 베트남 쌀국수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분보후에 쌀국수 분팃느엉 비빔쌀국수 세계맛지도 베트남 쌀국수집

링크메이션 2020. 1. 2. 16:43

생생정보 베트남 쌀국수 비빔쌀국수 음식 요리 전문점이 세계맛지도 두번째 맛집으로 선정되었는데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베트남 쌀국수 맛집이에요~ 대표메뉴는 쌀국수인 분보후에와 비빔쌀국수인 분팃느엉이 있는데요! 왕십리 쌀국수 맛집으로 이미 소문난 맛집이에요~ 진정한 베트남의 맛을 한국 서울에서 느낄수 있는 곳인데요! 현지인 입맛마저 사로 잡은 곳이라네요~




소고기 쌀국수가 진짜로 맛있다는 평이 많네요~ 진한 육수에 고소한 면발까지! 그리고 다른데보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특히나 요즘같은 추운 날씨에는 뜨끈한 쌀국수 국물이 엄청 땡기네요! 하지만 분팃느엉인 비빔쌀국수 또한 양대산맥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분보후에의 분은 가는면을 뜻하고 보는 소고기를 말하며 후에는 베트남 중부지역 이름이라고 해요! 그리고 매운 내장탕 느낌의 분보후에는 베트남 사람들의 향수를 달래는 한끼라고 하는데요! 소꼬리 베트남햄 소고기 완자 등 다양한 고명이 특징이고 얼큰하게 해장할 수 있는 각이네요!



모든 메뉴를 시켜도 성공적이라고 하는데요! 양도 푸짐하다고 하고 월남쌈과 함께 먹으면 완전 꿀조합이라고 해요! 나중에 왕십리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생생정보 베트남요리 쌀국수, 비빔쌀국수 리뷰>

맛있습니다. 주로 소고기쌀국수랑 비빔쌀국수먹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할 순 없지만 맛이 좋아요.

현지인이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맛있어요. 쌀국수도 맛있고, 짜죠도 엄청 맛있어요

왕십리역 주변에 프랜타이즈 아닌 음식점을 찾다 가게 된 팜티진. 골목 안 쪽에 있고 가게 외형도 너무 단조롭지만 맛은 좋았던 베트남 현지스탈 쌀국수 맛집. 소고기 쌀국수 국물은 아주 찐하고.. 마치 갈비탕을 먹는 느낌. 같이 먹은 베트남 만두 짜이요(짜조)도 기름지긴 하지만 맛있었다. 아주아주 더운날 쌀국수 먹기가 좀 고민됐지만 식당 실내가 너무 시원해서 쌀국수 뜨끈한 국물이 더 잘맞았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베트남분들이 요리하시고 서빙하는 현지스탈 맛집. 가격도 다른 프렌차이즈 비하면 착한 편이다. 분짜가 없어서 좀 아쉬웠음. 왕십리 주변 갈 일 있다면, 찐한 쌀국수가 먹고 싶다면 추천한다.

담백하고 심플란 맛이에요. 베트남 현지 쌀국수와 가장 비슷한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현지 스타일 쌀국수를 먹아볼 수 있어 좋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점원들도 친절하고 메뉴도 맛있어서 자주 가고 싶은 곳입니다.

소고기쌀국수 특이 갑



■ 생생정보 분보후에(쌀국수)+분팃느엉(비빔쌀국수)

<팜티진쌀국수>

서울 성동구 무학로6 50

 02-2293-2214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합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오후 8 30(라스트 오더 : 오후 8)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