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석쇠숯불고기쌈밥 정식 고수뎐 수락산 유기농 석쇠 숯불고기 쌈밥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석쇠숯불고기쌈밥 정식 고수뎐 수락산 유기농 석쇠 숯불고기 쌈밥집

링크메이션 2019. 12. 23. 18:46

#생방송투데이 수락산 석쇠불고기 쌈밥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석쇠 숯불고기 쌈밥 #생방송투데이 수락산 석쇠 숯불고기 쌈밥 맛집



생방송투데이 수락산 석쇠불고기 쌈밥 석쇠숯불고기쌈밥 맛집! 오늘의 고수뎐 맛집인데요~ 와우 매스컴에 거의 나왔었던 대박 맛집이에요! 석쇠 숯불고기로는 고수나 다름 없다는 쌈밥 전문점이 주인공인데요~ 석쇠에 구운 고기라 맛이 없을수 없는데 쌈밥으로까지 즐기다니! 캬~




그리고 수략산 근처이기 때문에 등산하고 나서 먹기에는 단백질 보충이며 채소 섭취도 되고 굉장히 건강에 좋은 쌈밥 한상인것 같아요! 특히나 석쇠 숯불고기는 불향이 그윽하니 그 맛이 기가 막힐 것 같아요! 수락산 석쇠불고기 쌈밥 빛깔이 예술이네요!




이미 네이버 블로그 평들이 인정해준 맛집이에요! 솔직한 평들이기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인기 맛집답게 리뷰도 굉장히 많은 곳이에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와서 더더욱 유명해진 석쇠숯불고기쌈밥 인것 같은데요! 


비주얼이 정말 건강해 보이고 정식 메뉴들이 밑반찬부터 조화가 잘 이루워지는 것 같아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 대부분 4점~5점이 많습니다!>

맛있어요

정식이 매우 맛있고 가성비좋은 맛집이에요. #목향원 #남양주맛집 #분위기 좋은 곳

불고기 쌈밥 맛집

한적한 음식점이에요. 맛이 와! 끝내준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서울을 벗어나고 싶을 때 와서 먹기는 좋을 것 같아요

공휴일 쌈밥 좋아요

산책하고 밥먹을수있어서 좋지만 대기시간 너무 길어요. 2시간 기다려서 밥 먹었어요 ㅜㅜ 메뉴는 1개뿐이에요. 1인 1메뉴 주문해야합니다

기본합니다.

한식이 아주 맛나네요

맛있어요~! 두 번째 방문이에요!

분위기도 너무좋고 맛있는 쌈밥집이에요

고기가 맛나네요 군내 안나고 신선한 고기씀 그리고 야채들 직접 키운거를 써서 싱싱합니다 주차할곳 많고 산속에있어 상쾌한 공간 우렁이 된장이 맛납니당 역시 장이 맛있어야 맛남..

오픈시간 맞춰가서 대기하진 않았습니다 많이 기다려가며 먹을곳은 아닌것 같구 상차림은 정갈했고 맛도 괜찮았습니당

오래전에 좋은기억이 있어 다시 찾아 갔습니다. 아래서 공사해서 올라가는데 애로사항이 많았네요 반친으로 나온 게장은 맛이 없어서 한입 베어물고 먹질 못했네요 다늘 반찬들은 맛있어서 몆번씩 더 먹었어요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은데도 회전률이 빨라서 대기시간이 길지 않아서 좋았구요 가족모임 장소로 굉장히 좋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올라가는길이 너무 좁아서 양방향 에서 여러 차가 동시에 마주치면 난감합니다^^; 주차요원 분들이 도와주시기는 하는데 길이 너무 좁긴하네요

음식은 맛있다 다만 주문을 누락하고도 사과의 말 한마디도 없어서 좋지 않았다

정말 유명한 맛집이죠♡ 손님이 오셨는데 입맛이 까다로우신 분이라 고민하다 모시고 간곳인데 정말 대만족하셨어요! 주말엔 웨이팅 1시간은 생각해야하지만 기다리는 공간이 답답하지않아 좋아요 유기농채소에 석쇠돼지불고기 싸먹으면 정말 세상 다가진것같은 느낌ㅋㅋ

20190506방문.오전11:22에 번호표뽑고 40분기다리랬으나55분 기다림.12시넘어 오는분들은 점심을 점심에못먹음.1인당15000에 불고기맛 끝내주고 야채퀄리티 최상.밥은 흑미밥,조밥,흰밥 완전 찰진프리미엄 밥.음식맛 인정.그러나 추가주문시 1인당 정식값 다받고ㅜㅜ거의 고기만 받는꼴.ㅜㅜ이건아니야ㅜㅜ12000정도받던지 ㅜ반찬 리필셀프.야외연못과 뛰어놀공간 있어 애들좋음. 직원들 겁나바빠서 손님 다 챙겨주지못하나 음식맛은 인정.단,추가주문시 돈 다 받을거면 반찬이랑 밥도 다 챙겨줘야하는게 아닐까.

불향이많이나는 고기랑 쪈득한밥 유기농야채 쌈밥집이에요 고기가 좀 얇았던거같네요 양은 적당했어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 수락산의 전설, 석쇠 숯불고기 쌈밥 편]

<목향원>

주소 : 남양주시 덕릉로 1071번길 34-12

번호 : 031-527-225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