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우새 샌프란시스코 햄버거 이상민 탁재훈 아메리칸드림 햄버거집 소살리토 본문

읽을거리

미우새 샌프란시스코 햄버거 이상민 탁재훈 아메리칸드림 햄버거집 소살리토

링크메이션 2019. 12. 22. 21:49

미운우리새끼 샌프란시스코 햄버거 가게! 이상민 탁재훈 오늘은 샌프란시스코 추억의 여행기가 그려졌는데요!



이상민의 예전 잘나갔던 시절 샌프란시스코에서 즐긴 여행! ㅋㅋ 둘이 역시 투닥투닥되는게 너무 웃겼어요! MC해머를 찾아다닌 이상민 ㅋㅋㅋ 그리움에 찾아간 햄버거 가게! 와 역시 미국 햄버거 클라쓰! 크기에서 압도!




상큼한 파인애플이 들어간 단짠단짠 수제버거라고 해요! 그릴위에서 구워지는 패키와 흘러내리는 치즈 위에 구운 파인애플에 두개나 들어가네요~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는 햄버거 비주얼이에요!




이곳은 샌프란시스코 소살리토 맛집으로 유명한 햄버거집이라는데요! 이미 4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유명한 집이라 현지인들 맛집이라고 해요~ 



여전히 웨이팅이 있는 인증된 맛집! 미국은 가면 가격은 비싼듯 하지만 그만한 크기의 음식이 나와서 좋아요 ㅎㅎ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데 역시나 엄청 큰 햄버거 비주얼!



샌프란시스코 여행가시는 분들은 이 햄버거 집은 맛집 리스트로 올려 놓아야겠네요! ㅎㅎ



<미운우리새끼 샌프란시스코 햄버거 맛집>

- 가게명 : Hamburgers

- 주소 : 737 Bridgeway, Sausalito, CA 94965 미국

- 지도 :  https://goo.gl/maps/HY5sD9Ebzxj3SBFi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