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제한 백반 7천원 닭볶음탕 생고기김치찜 일산 맛집 동국기사뷔페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제한 백반 7천원 닭볶음탕 생고기김치찜 일산 맛집 동국기사뷔페

링크메이션 2019. 11. 25. 16:09

생생정보 택시맛객 오늘 두번째 맛집은 무제한 백반 맛집이에요! 어딜가나 기사뷔페는 정말 믿고 먹는다고 하자나요~ 입맛 까다로운 택시운전기사분들이 인정한 맛집이라면 정말 신뢰하고 갈수 있는곳 같아요!



일산 식사동에 위치한 택시맛객 무제한 백반집! 1인 7천원에 무제한이면 정말 기사님들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엄청 든든하게 다가오는 집이네요! 거기에 메뉴는 닭볶음탕과 생고기김치찜이라니.. 와 메뉴만 들어도 정말 밖에서도 이렇게 든든하게 집밥처럼 먹을수 있구나 싶어요!




얼큰한 닭복음탕과 생고기김치찜이라면 밥을 2그릇은 그냥 먹겠는데요~ 특히나 요즘같이 바짝 추워진 날씨에는 몸을 녹이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은 메뉴네요! 택시맛객에서 추천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7000원 무제한 백반집은 정말 가성비로는 짱인것 같네요!




매일 주메뉴가 바뀌며 당일 들어온 냉장육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음식의 신선도는 최고라고 할 수 있다고 해요! 믿고 먹을수 있으니~ 기사님들 뿐만 아니라 정말 그냥 친구들이며 자주자주 방문해서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게다가 그날그날 메뉴도 바뀌니 기대하고 가는맛도 있는것 같구요! 요즘같이 물가 비쌀때 생생정보 택시맛객 무제한 백반 맛집 같은 곳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용!



<생생정보 택시맛객 별미가득 무제한 백반 맛집>

◈ 동국기사뷔페 (닭볶음탕 & 생고기김치찜)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6

 031-965-1788

- 영업시간: 08:00  20:00 / 일요일 휴무

1 7,000

 

 요일마다 주메뉴(제육볶음, 불고기, 닭볶음탕, 생고기김치찜, 삼계탕)는 변경됩니다.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