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대구탕 기다려야제맛 찬바람불면대구탕 맛집 맛고마 대구탕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대구탕 기다려야제맛 찬바람불면대구탕 맛집 맛고마 대구탕

링크메이션 2019. 11. 22. 18:42

생생정보 찬바람불면대구탕 맛집! 용산구에 위치한 곳인데요~ 와우 회사랑 가까운데 이런곳이 있었다니 오늘 완전 꿀팀 알아갑니다~ㅎㅎ 점심 먹을곳 한군데 더 찾아서 좋아용! ㅎㅎ



원래 생생정보 대구탕 맛집들이 정말 많이 소개되었던것 같은데요. 소개되는 곳마다 진짜 맛있어 보였는데 후암동에도 유명한 대구탕 집이 있었군요! 정말 찬 바람 불면 더더욱 땡기는 깊고 속이 확풀리는 대구탕! 그리고 대구탕은 일단 대구 살이 좋아서 점심이던 밥으로 먹기 딱 좋은것 같아요~




튼실하고 쫄깃한 대구살에 얼큰하면서 깊은 대구탕 국물에 맛있는 김치까지 있으면 고기 반찬 부럽지 않게 쌀밥 두공기는 그냥 거뜬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특히 저는 김이랑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대구탕 맛집들은 확실히 해장이 필요한 아재들이 인정한 맛집들이 진정한 고수의 집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해장에는 대구탕만한게 없죠! 매번 후암동에 유명한 감자탕집으로 갔었는데!! 앞으로는 생생정보 찬 바람 불면 대구탕 맛집으로 꼭 가봐야겠어요!




참고로 주말에는 휴무라고 하니 영업시간 꼭 준수하고 가세용!


■ 찬 바람 불면 대구탕

<맛고마 대구탕>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13

☎ 02-774-5910

평일 11:00 – 23:00 주말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