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프리한19 - 슈퍼리치들의 은밀한 휴가 19 - 휴가지 장소 모음! 본문

읽을거리

프리한19 - 슈퍼리치들의 은밀한 휴가 19 - 휴가지 장소 모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29. 18:29

프리한19 - 슈퍼리치들의 은밀한 휴가 19 장소 모음!


18위. Rich Kids of 별스타그램

슈퍼리치 2세들의 휴가 방식! 와인 1인 1병씩 마시고, 돈은 종이일뿐이라며 돈을 뿌리고, 시계도 하나가 아닌 손전체에 휘감고 ㅋㅋ 정말 차원이 다르네요. 전용기를 타고 휴가를 떠나는 이들. 슈퍼리치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도 있다고 하네요. - 리치키즈두바이 아이디 'richkidsofdubai'


15위. 왕실이 사랑한섬 '엘류세라 섬'

미국과 쿠바 사이에 위치한 바하마 수도 나소의 동쪽에 가느다란 모양의 섬 유럽 왕실이 사랑하는 섬 '엘류세라섬' 이섬의 하버섬에서는 핑크샌드비치로 분홍분홍한 모래의 해변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세계 최고 블루홀 다이빙 포인트들이 있고, 바다와바다가 만나는 경계지점이 있습니다. 에매랄드빛의 카리브해와 대서양이 만나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와우.. 진짜 아름답네요!



12위. 슈퍼리치 <휴가의 조건>

패리스힐튼이 완전 좋아하는 프라이빗 아일랜드. 단 두사람을 위한 7명의 리조트 직원들과 셰프 2인은 손님이 원하는 모든 음식을 만들어주며 항싱 대기중!


11위. 스웨덴 왕실의 0순위 휴가지

스웨덴 왕족들의 0순위로 찾는다는 이곳! 스웨덴 유카스야르비의 아이스 호텔! 이글루 모양의 외부 모양! 내부로 들어가면 겨울왕국 그 자체! 얼음극장, 보드카바, 레스토랑, 숙소 모두 얼음으로 만든곳! 


9위. 만수르도 못타는 초럭셔리 기차

기차 한대에 329억원. 천역 원목과 못을 하나도 안쓰고 한땀한땀 직접 마들었다는. 또한 일식부터 양식 다양한 요리들이 준비되어있고 스위트룸은 규슈의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해요. 가장 비싼방은 하룻밤에 1500만원! 만수르가 못타는 이유는? 경쟁률이 쎄서 추첨을 통해서만 이용할수 있다고 해요! ㅎㅎ 그래서 만수르도 못탄다는~


8위. 왕세손 부부의숙소 오두막 lodge

영국의 윌리엄 왕세손 부부가 찾은 뉴질랜드 숙소 웰링턴에서 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와이라라파의 '와레카우하우하롯지' 초럭셔리 성같은 오두막!! 퀸스타운의 '마카타우리롯지'



7위. 갑부들의 저렴이 휴가

빌게이츠의 저렴이 휴가? ㅋㅋ 요트를 빌렸는데 대여료가 바로 일주일에 55억을 주고 빌렸다는... 자린고비인 이유는 바로.. 이 55억은 빌게이츠 자산 83조원의 0.07%도 안됐던 돈... 하.. ㅋㅋㅋ 10억원 재산 가진사람이 7만원을 썼다는..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저커버그는 총 자산 49조에 비하면 이탈리아 신혼여행에서 1박에 100만원 수준!


5위. 야~타! 타는 순간 럭셔리 여행지

슈퍼 초호화 요트 TOP3 공개!! 첫번째. 히스토리 서프림 4조 9873억원 / 두번째. 1조 2천억원 추정 스트리트 오브 모나코 (모나코의 거리) / 세번째. 이클립스 (도청방해, 미사일방어시스템까지 갖춰져있음!)


스페인 이비자섬 인근에 위치한 타고마고섬

일주일 대여료가 5억이 넘는 가레스베일이 빌린 이곳에서 프러포즈까지 했다는!


3위. 슈퍼리치들의 초호화 '먹방' 여행

싱가폴의 레스토랑에서 다이아몬드와 손잡고 내놓은 어마어마한 외식상품! 전세계 슈퍼리치들을 겨냥한 세상 단 하나뿐인 저녁식사! 한끼에 바로 22억원인 이 상품.. ㅎㄷㄷ 헬리곱터를 타고 롤스로이스를 타고, 유람선을 타고 도착하면 싱가포르의 유명한 마리나베이샌즈호텔로 도착! 57층에 위치한 '세라비' 레스토랑! 다이아몬드가 박힌 럭셔리 젓가락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18가지 요리. 샴페인, 빈티지 와인 초 럭셔리 식사! 그리고 마지막. 이식사가 22억인 이유. 2.08캐럿의 블루다이아몬드 반지가 짜잔~~ 이건뭐 그래도 남는 것이라도 있어서 실속은 있네요 ㅎㅎ


1위 후보. 셀럽들의 'Party Island'

영국의 억만장자 리처드 브랜슨이 소유한 개인섬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속한 네커 아일랜드! 해외 유명 셀럽들의 파티장소로 유명한 이곳! 한 번 빌리는데 가격이 무려 1박에 7천만원 2박을 하면 1억이 그냥 넘음;; ㅎㄷㄷ 구글 공동창업자 래리페이지가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던 곳!! 자연경관이 어마어마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