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비빔밥의 달인 진주 비빔밥 달인 육회비빔밥 맛집 원깐돌이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비빔밥의 달인 진주 비빔밥 달인 육회비빔밥 맛집 원깐돌이

링크메이션 2019. 10. 14. 15:34

생활의 달인 진주 비빔밥 달인 맛집! 은둔식달 오늘의 맛집 중 한곳인데요! 진주에서 비빔밥 하나로 승부를 보고 있는 달인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맛집이에요!


이 비빔밥이라는데 어찌 보면 엄청 간단한데 또 엄청 맛있게 하기에는 어려운 음식 같은데요! 비빔밥 달인의 비빔밥 한그릇을 맛본다면 정말 풍미도 깊고 다채로운 맛에 든든하고 뿌듯한 한그릇을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경상남도 진주 어느 골목에 위치한 작은 식당인데요. 이런곳에서 달인만의 명품 비빔밥이 탄생하다니! 평범해보이지만 전국에서 방문한다는 생활의 달인 비빔밥의 달인 식당이라고 해요!




달인의 비빔밥에는 야들야들한 육회와 매콤하면서도 깊은 양념장의 맛이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룬다고 하는데요! 그 비법의 중심에는 뭐니뭐니해도 양념장에 있다고 해요! 고추장에 달인만의 비법 재료를 넣고 섞은 양념장은 매콤하면서도 깊은맛이 우러나오기 때문에 한번 맛보면 그 중독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한 비빔밥의 화룡정점인 육회 역시 달인이 직접 좋은 고기만을 골라 사용해서 신선한 식감이 살아있다고 해요! 

평범해 보이지만 그 맛은 어느 요리보다도 고급진 맛을 느낄수 있다는데요!



그리고 달인의 맛집에 판매하는 물국수와 비빔국수도 유명한것 같아요! 육회비빔밥과 함께 먹으면 완전 찰떡궁합일것 같네용!~~



함평 육회 비빔밥은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진주의 육회가 들어간 달인의 비빔밥도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아 정말 저 고추장 양념장은 따로 사도 너무 괜찮을것 같네요!~


나중에 진주 가게되면 꼭 한번 생활의 달인 비빔밥의 달인 맛집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생활의달인 비빔밥의 달인]

<원깐돌이>

경상남도 진주시 촉석로 165

☎055-742-393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