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육갈탕 왕갈비탕 가평 대동맛지도 목동막국수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육갈탕 왕갈비탕 가평 대동맛지도 목동막국수

링크메이션 2019. 10. 16. 16:29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가평편 두번째 맛집 메뉴는 바로 육갈탕 왕갈비탕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육갈탕은 신선한 메뉴 이름인데요! 가평에 이렇게 먹을게 많았다니 ㅋㅋ 막국수만 먹고 올게 아니었군요!




본래 막국수 맛집으로 유명한것 같은데요!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될 음식은 육갈탕과 왕갈비탕! 튼실한 갈비 고기들이 메인이네요! 특히나 이제 날씨가 쌀쌀해져서 가평 놀러가면 막국수보다는 이런 뜨끈한 음식이 더 생각나는것 같아요!





1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실한 육갈탕과 왕갈비탕을 맛볼수 있구요!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호불호 없는 음식이라서 가족단위로 가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네요!



어른들은 얼큰한 국물인 육갈탕을 먹고 아이들은 왕갈비탕을 먹으면 될것 같아요! 저는 얼큰하고 시원해보이는 육갈탕 비주얼을 보니 더 땡기네요!~~ 생생정보 육갈탕 왕갈비탕 맛집은 가평 100대 맛집 중 하나라고 해요. (근데 가평안에서 100대 맛집은 너무 넓은 범위 아닌가요? ㅎㅎㅎㅎ)


아무튼 블로그 후기들도 좋은만큼 믿고 먹어볼수 있을것 같네용! 가평 가시게 되면 꼭 한번 들려보세용~


■ 생생정보 육갈탕+왕갈비탕

<목동막국수>

경기 가평군 북면 화악산로 22

☎ 031-582-1955

육갈탕 1만원, 왕갈비탕 9천원

※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 영업시간은 오전 10~오후 9시 (라스트 오더 오후 8시 30)입니다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길 권유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