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이상민 두부김밥 라면죽 수미네반찬 두부김밥 라면죽 레시피 본문

읽을거리

이상민 두부김밥 라면죽 수미네반찬 두부김밥 라면죽 레시피

링크메이션 2019. 4. 3. 21:27

수미네반찬에서 선보인 이상민 두부김밥 라면죽 레시피! 정말 이상민 언제봐도 대단하네요! 그만의 레시피는 어느 셰프와 비교해도 전혀 떨어지지 않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대박을 쳤는데요! 바로 정말 두부만 들어가는 두부김밥과 시간 타이머 4분내로 딱 끓여내는 라면죽! 보면서 진짜 대박이었어요 ㅋㅋ 이건 바로 따라해먹기도 좋구! 재료값도 많이 안드는 정말 현실형 레시피!





<이상민 두부김밥 레시피>

1. 후라이팬에 기름을 듬뿍 둘러준다.

2. 두부 가운데를 가르고 얇게 썰어준 다음 후라이팬에 넣어 두부를 튀겨준다.

3. 고기처럼 튀기려면 조금 오랜시간 튀겨준다. 

4. 밥에 간을 한다. 참기름 소금간을 해준다.

5. 김말이 위에 김을 깔고 밥을 넣은다음 그 위에 튀긴 두부를 듬뿍 넣어준다.

6. 데리야끼소스를 넉넉하 넣어주고 마요네즈도 넉넉히 넣은다음 청양고추를 잘게 다지듯 썰어 넣어주면 이상민표 두부김밥 완성!


그리고 두번째 이상민표 라면죽 레시피! 이것도 정말 초 스피드 초간단 근데 맛은 진짜 맛있어 보였던 수미네반찬 이상민 라면죽! 라면밥에 이은 히트 요리 레시피가 될 것 같네요!



<이상민 라면죽 레시피>

1. 타이머로 5분을 맞춰주세요!(이상민은 4분이라 했는데 찬밥을 넣으니 5분이 필요 ㅎㅎ)

2. 2봉지 기준 물은 1L를 넣어 끓여주세요.

3. 건더기와 스프 모두 넣어 끓여주세요. 

4. 2분 22초에 밥을 넣어 함께 끓여줍니다. 

5. 마지막 1분 남았을때 계란 두개를 풀어 함께 끓여줍니다 

6. 마지막에 참기름 반큰술을 추가해주면 이상민표 라면죽 완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