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소주물럭 장사의신 미역물코팅 연매출10억 고양시 맛집 맛있는정원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소주물럭 장사의신 미역물코팅 연매출10억 고양시 맛집 맛있는정원

링크메이션 2019. 4. 3. 18:50

생생정보 소주물럭 장사의신 맛집! 무려 연매출 10억을 자랑한다는 장사의신 소주물럭 맛집인데요! 고양시에 위치해 있는 소주물럭의 비법! 



원래 정말 맛있는 소고기로 주물럭을 하면 진짜 그 양념맛과 조화로움이 기가막히거든요! 가격은 좀 있기는 하지만 야들야들한 고깃살과 주물럭 양념이 기가막히게 잘 어우러져서 정말 소주를 부르는 맛이에요! 그리고 15가지 반찬과 함께 나오니 정말 초대박이네요!




저도 충무로에 자주다니는 단골집이 있는데 고양시에도 소주물럭의 고수가 있었군요! 나중에 이쪽 가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용! 비주얼만 봐도 장사의신 소주물럭 포스가 정말 느껴지네요!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는 소주물럭의 자태! 그 숙성방법에 비법이 있을것 같아요! 원래 고기 맛집들을 보면 숙성에 정말 정성을 다하자나요! 그렇게 때문에 알고 먹으면 그 맛이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장사의신 소주물럭의 비법은 파기름과 미역으로 코팅한 고기라고 해요! 일반 양념고기와 전혀 다른 비주얼인데요! 그게 미역물로 코팅한 고기이기 때문에 잘 타지 않는다고 해요!



그리고 잡내도 없구요! 더 촉촉한 고기맛을 볼 수 있는것 같아요!~ 괜히 장사의신이 아니네요! 정말 그냥 스르륵 잘리는 고깃살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맛집이네요!



소주무럭과 15가지 반찬이 함께 나오니 반찬만 먹어도 배부르겠네요!



고기 마블링이 장난 아니네요! 육즙도 대박인듯! 아 정말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생생정보 장사의 신 소주물럭 맛집>
- 연 매출 10억! 소주물럭의 비밀


▶ 맛있는정원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1432번길 64
- 문의 : 031-967-9888
- 가격 : 옛날주물럭 600g (2인) 58,000원, 비빔국수 6,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