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메밀 막국수 치킨 장사의신 메밀막국수 메밀치킨 충주 중앙탑막국수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메밀 막국수 치킨 장사의신 메밀막국수 메밀치킨 충주 중앙탑막국수

링크메이션 2019. 3. 26. 08:47

생생정보 장사의신 연매출 10억 막국수 치킨 맛집! 메밀막국수와 메밀치킨 맛집이라는데요! 메밀막국수는 많이 먹어봤지만 메밀 치킨이라니! 완전 처음들어보고 신기한 메뉴인데요!



완전 고소한 메밀맛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어떻게 만들어도 맛있는 치킨과 함께 판매를 하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메밀막국수집 가면 보쌈이나 메밀전이 많은데 메밀치킨은 함께 시켜먹기 너무 좋은 메뉴인것 같네요!




게다가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메밀막국수도 7천원밖에 안하고 메밀치킨도 둘이서 함께 시켜먹을수 있게끔 반마리와, 한마리로 판매하는데요. 어느 치킨집 가격보다도 정말 괜찮네요! 메밀과 닭고기의 조화도 굉장히 잘 어울릴것 같아요!



메밀치킨은 반죽에 메밀을 넣어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고 해요! 어차피 튀긴거라 뭐 살은 찌겠지만 그래도 뭔가 메밀이 들어갔으니 건간항 메뉴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구요! ㅎㅎㅎ



메밀막국수에는 새싹이 들어가서 맛도 건간에도 좋은 메밀막국수와 아삭한 새싹을 씹는 맛이 일품이라고 해요! 오늘 생생정보 청주 맛집 두군데나 나왔는데요! 맛집투어하러 한번 가야겠네요 ㅎㅎ 


<생생정보 장사의신 막국수 치킨 맛집>

▶ 중앙탑막국수
-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길 109
- 문의 : 043-846-5508
- 가격 : 새싹 메밀막국수 (물/비빔) 7,000원, 메밀치킨 반마리 8,000원, 한마리 1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