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폭포 물갈비 종로 은이버섯 물갈비 맛집 평원숯불갈비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폭포 물갈비 종로 은이버섯 물갈비 맛집 평원숯불갈비

링크메이션 2019. 3. 27. 17:58

생생정보 7전8기 부자의탄생 첫번째 맛집은 바로 종로 폭포 물갈비 맛집이에요! 물갈비 전문점으로 유명하다는 곳인데요! 갈비의 신세계 물갈비를 아주 맛있게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이 집의 물갈비는 중국 4대 진미 은이버섯이 들어간다고 해요! 버섯의 식감과 물갈비의 조화가 아주 기가막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특이한 비주얼! 물갈비가 공중부양하고 있는데요! 이건 신선한 고기를 보여주기 위한 사장님의 깊은뜻이 담겨있네요! 

 

비주얼도 특이하지만 맛과 건강 모두 잡은 폭포 물갈비! 갈비가 폭포수 같은 비주얼에 이름을 붙혀준것 같네요! ㅎㅎ 폭포 물갈비는 집게로 고정되어 있는데 고정할 수 있도록 집에게 구멍이 뚫려 있다고 해요! 이건 사장님이 직접 특허받았다고 해요!

 

쌈에 싸먹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고! 그냥 은이버섯과 물갈비만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네요! 밥도둑이네요 정말!

 

 

물갈비 안에 은이버섯이 들어간것도 신기하구요! 신선한 갈비로 만든 물갈비 자체만으로 맛있는데 보는재미 먹는재미 모두 있어서 저녁에 친구들과 가족들과 한잔하기에 딱 좋은곳 같네용!

 

<생생정보 폭포 물갈비 맛집>

- 가게명 : 평원숯불갈비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39길 29

- 전화번호 : 02-745-22408

-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11시(평일), 오후5시~오후 11시(주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