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왕갈비 쌀국수 동탄 쌀국수집 맛스타그램 포레스트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왕갈비 쌀국수 동탄 쌀국수집 맛스타그램 포레스트

링크메이션 2019. 3. 15. 16:22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스타그램 맛집은 바로 왕갈비 쌀국수 맛집이에요! 동탄에서 아주 핫한곳이죠! 얼마전까지만해도 웨이팅이 장난 아니었어요 ㅎㅎ SNS 비주얼로 엄청 유명해진 왕갈비 쌀국수 맛집!



쌀국수 안에 엄청나게 큰 왕갈비가 들어간 특색있는 이색 쌀국수인데요! 쌀국수에서 고기향이 엄청 진할것 같은 느낌인데요! 사실 저도 가보려다 줄이 길다그래서 포기했었는데 저희 언니 부부는 성공해서 먹었었거든요! 후기를 물어보니 그냥 쏘쏘하다고~




생각보다 실망해서 왔다는 이야기는 듣기 했으나 여전히 핫한곳이기에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야들야들한 왕갈비살과 뜨끈한 쌀국수와 면의 조합의 꽤 괜찮을것 같은데요! 하지만 해물 베이스보다는 조금 무거운 느낌일것 같은데! 또 그 느낌을 좋아하는 살마에게는 아주 안성맞춤일듯 하네요!




기본 2시간 웨이팅이라는 블로그 후기가 많아서 정말 이웃들도 먹기 힘든 왕갈비 쌀국수라고 칭하는것 같아요 ㅎ 어제 오늘 날씨가 너무 쌀쌀해졌는데요! 이럴때일수록 더더욱 땡기는 생방송 왕갈비 쌀국수네요!


저는 사람좀 없어지면 꼭 한번 가봐야겠어용 ㅎㅎ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 이웃들도 먹기 힘든, 왕갈비 쌀국수 

정보 :  <포레스트>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2 33-9

tel.031-8003-66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