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놀라운토요일 꼬막짬뽕 도래창 구이 놀토 양평물맑은시장 맛있겠꼬막 맛집 본문

읽을거리

놀라운토요일 꼬막짬뽕 도래창 구이 놀토 양평물맑은시장 맛있겠꼬막 맛집

링크메이션 2019. 3. 15. 13:36

놀라운토요일 이번주는 양평 물맑은시장 맛 메뉴들 총출동이에요! 남한강의 맑은 물을 닮은 양평군의 3대 전통시장이라고 하네요!



놀토 양평 묽맑은 시장 안에 별미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꼬막짬뽕으로 완뽕! 바다의 시원함과 뜨거운 불향이 공존하는 깊은맛의 짬뽕, 맛있겠꼬막과 평범한 식빵과는 달라! 취향에 다라 골라 먹는 앙증맞은 미니 식빵 큐브식빵은 간식으로 나가구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창 마니아 마마무 화사도 생전 처음 경험해본다는 아는 사람만 아는 고소함과 쫄깃함의 끝판왕 돼지 어디까지 먹어봤니 도래창이 마지막 메뉴에요!




첫번째 놀토의 대결 메뉴인 꼬막짬뽕은 꼬막이 한가득 들어가있어서 국물도 엄청 시원하기도 하고 꼬막 빼먹는 재미도 엄청 있을것 같아요! 꼬막의 쫄깃함은 또 바지락이나 다른 조개의 식감과는 전혀 다르죠! 얼큰하면서 개운한 놀라운토요일 꼬막짬뽕 저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놀라운토요일 꼬막짬뽕 맛집>

- 가게명 : 예지현


마지막 메뉴는 바로 도래창! 오홍 도래창 메뉴를 선보이다니 ㅋㅋ 고수인데요! ㅎㅎ 저는 도래창 경험이 있는데요. 정말 쫄깃쫄깃 이건 식감으로 먹는 음식이에요!



게스트 솔라랑 화사가 나오는데 곱창하면 또 화사자나요! 이런 화사도 모르는 도래창! 저희동네 소곱창 집에서는 도래창 메뉴를 파시길래 한번 시켜봤었는데 정말 감칠맛나는 양념과 도래창의 식감의 조합은 소주를 그냥 부르게 된답니다 ㅎㅎ



양평 물맑은시장에 도래창구이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놀라운토요일 도래창 도래창구이 맛집>

- 가게명 : 몽실식당



양평은 용문5일장만 가봤는데 물맑은시장도 구경하러 가봐야겠어요! 서울 근교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1박이나 당일치기로 자주 놀러가게 되는데 시장투어가 은근 재밌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놀라운토요일에 나온 꼬막짬뽕과 도래창 맛집투어로 다녀와 봐야겠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