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화성 갈비선지해장국 곱창해장국 뼈다귀해장국 봉담 시청자 맛집 해장촌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화성 갈비선지해장국 곱창해장국 뼈다귀해장국 봉담 시청자 맛집 해장촌

링크메이션 2019. 3. 15. 09:56

맛있는녀석들 경기도 화성시 해장국 맛집투어! 지난주에는 동탄 아귀회 맛집을 찾더니 이번주에도 화성을 방문했는데요! 동탄과 멀지 않은 봉담에 위치한 갈비선지해장국 맛집이에요!



두근두근 설렘가득 시청자 맛집투어 두번째편인데요! 화성 융건릉 근처에 있다는 갈비선지해장국집! 전 이근처에서 30년 넘게 살았는데도 왜 몰랐을까요 ㅠㅠ ㅎㅎ 화성시 해장국 맛집!



이 근처 먹자골목이라서 외식도 정말 많이 갔었는데 말이죠! ㅎㅎ



사실 선지해장국으로 수원 유치회관이 정말 유명하거든요! 수원에 유치회관이 있다면 화성에는 맛있는녀석들 갈비선지해장국 곱창해장국 뼈다귀해장국 봉담 이 해장국집이라고 해요!


안그래도 비주얼과 구성이 유치회관과 아주 똑같이 나오더라구요!




얼마전에 유치회관 갔을때 생각보다 실망했었는데! 맛있는녀석들 갈비 선지해장국집 꼭 맛보고 비교해봐야겠어요! 훨씬 맛있다면 앞으로 갈비 선지해장국은 맛녀석들 해장국집으로 가야겠네요!


그리고 저는 특이했던게 곱창해장국 메뉴인데요! 이런 신기방기 완전 완소 아이템이 있다니! 전 갈비선지해장국보다도 곱창해장국을 먹겠어요! ㅎㅎ



맛있는녀석들 화성 갈비선지해장국집은 선지가 그릇에 따로 담겨 나오는데요! 구멍하나 없이 엄청나게 신선한 선지가 나오는게 특징이구요! 게다가 선지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요!


워낙 처음에 나오는 양도 푸짐한데 무한리필까지 되나니! 엄청나게 푸짐하고 배불리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갈비양도 어마무시하다고 해요! 뼈다귀해장국에도 갈비 사들이 뚝둑 떨어져서 진짜 푸짐하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인심이 후한 해장국집인것 같아요!


갈비는 먹어도 먹어도 나온다고 하니 ㅋㅋ 진짜 해장하러 갔다가 배 터질것 같아요!



맛있는녀석들 기본적으로 두그릇씩은 뚝딱했을것 같은데요 ㅋㅋ 양도 많은데 진짜 배부를것 같아요! 우거지의 조화도 끝내주는 곱창해장국부터! ㅋㅋ 갈비와 선지의 새로운 만남의 갈비선지해장국까지~


와 여긴 정말 술 한잔 먹고 다음날 가면 기가 막히겠네요!



아침 식사로는 딱일것 같은데요! 오늘 불금이니 한잔하고 내일 오전에 방문해봐야겠어요! 맛있는녀석들 방송 나오고 나면 사람이 엄청 많을것 같지만 그래도 해장국 특징상 회전율이 빠르니.. 그럼에도 일찍 가서 먹어봐야겠군요! 


그리고 해장국과이 최고의 궁합 깍두기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사실 해장국집은 김치도 절반의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김치 맛없으면 해장국까지 마이너스가 되더라구요!



맛있는녀석들 시청자 맛집 특집! 화성 갈비선지해장국 맛보러 오셔서 주위에 융건릉까지 구경하고 가시면 딱 서울근요 데이트코스로는 강추합니당!


<맛있는녀석들 화성 갈비선지해장국 맛집>

- 가게명 : 해장촌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 186-9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