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구운 덮밥 달인 은둔식달 야끼돈부리 일본 가정식 광진구 이이요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구운 덮밥 달인 은둔식달 야끼돈부리 일본 가정식 광진구 이이요

링크메이션 2019. 3. 4. 20:25

생활이 달인 구운 덮밥 달인 광진구에 위치한 트렌디한 덮밥집인데요! 이 집의 유명한 메뉴는 바로 구운 덮밥이라고 해요! 일본식 가정식 음식 전문점인데. 대표메뉴는 구운 덮밥이라고 하네요!



요리 자체도 너무 깔끔하게 나오는것 같구요! 캐쥬얼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의 생활의 달인 구운 덮밥집이에요! 근데 메뉴판에 메뉴가 엄청 많은데요? ㅎㅎㅎ 와우 이 많은 요리들을 만들수 있다니! 덮밥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그나저나 달인의 메뉴판 글씨체 너무 귀엽네요 ㅋㅋ




덮밥은 야끼돈부리, 광어연어덮밥, 새우장밥, 연어덮밥, 낫또회덮밥, 회덮밥, 방어덮밥, 도미연어덮밥 등이 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꼭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생활의 달인 광진구 구운 덮밥 달인 흥해라!


<생활의 달인 구운 덮밥 달인 일식집>

- 가게명  이이요

-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2길 6

- 영업시간 : 매일 12시~23시(브레이크타임 14시30분~17), 일요일 휴무

- 메뉴/가격 : 이이요초밥 9천원, 회덮밥 9천원, 연어덮밥 9천원, 야끼돈부리 11900원, 모둠사시미 3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