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소힘줄찜 고수의 부엌 맛집 장수진곰탕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소힘줄찜 고수의 부엌 맛집 장수진곰탕

링크메이션 2019. 2. 26. 19:08

생생정보 소힘줄찜 맛집! 소힘줄찜이라는 메뉴는 듣도보지 못했떤 메뉴인데요! 와 듣기만해도 힘이 불끈 날것 같은 메뉴에요! 건강함이 살아날것 같은 오늘의 메뉴는 바로 소힘줄찜!



비주얼도 한몫하는것 같은데요. 보고 있으니 소주가 절로 땡기네요! 진한 곰탕도 유명한 곳이라서 곰탕과 함께 소힘줄찜 맛보면 제대로 먹고 왔다는 소리 듣겠어요! 대전에는 참 맛있는게 많네요!




매번 중국집이나 이런곳이 나오던데! 이렇게 생생정보 소힘줄찜 메뉴는 먹으러 꼭 한번 가봐도 나쁘지 않겠어요! 소힘줄찜 하나로 매출도 어마어마하다는데요! 와 정말 대박집이 따로 없네요!




아직 블로그 후기가 없는것 보니 아는사람만 먹는 메뉴인것 같기도 하네요! 나중에 생생정보 소힘줄찜 맛집 방문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도가니 같은 야들야들의 소힘줄찜 와 진짜 담백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생생정보 소힘줄찜 맛집>

- 가게명 : 장수진곰탕

- 주소  대전 유성구 온천서로 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