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미네 반찬 바지락순두부찌개 김수미 대파김치 옛날도시락 레시피 본문

읽을거리

수미네 반찬 바지락순두부찌개 김수미 대파김치 옛날도시락 레시피

링크메이션 2019. 2. 27. 18:58

수미네 반찬 김수미 바지락순두부찌개 대파김치 옛날도시락 레시피 대공개! 수미쌤 손맛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ㅋㅋ 이제 곧 환절기죠! 허해진 몸과 마음을 충전해줄수 있는 오늘의 수미네 반찬 레시피 대공개!



오늘의 첫번째 김수미표 레시피 메뉴는 바로 '바지락순두부찌개'에요! 바지락이 들어간 시원한 순두부찌개! 캬~ 은근 순두부찌개가 파는곳은 많아도 집에서 해먹으려면 양념맛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더라구요! 




탱글탱글한 새하얀 순두부와 토싵토실 살이 꽉 차오른 바지락이 만들어 냈다는 환상의 하모니!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정말 갓수미입니다! 이렇게 초간단하게 또하나의 메뉴를 만들어 내네요!



그리고 오늘의 반찬 라인업은! 바로 정말 초초초간단하다는 대파김치와 학창시절 향수를 불러일으켜 줄 추억의 옛날도시락까지 알려준데요!



특히나 김수미 바지락순두부찌개와 함께 제일 기대되는건 수미네 반차표 대파김치! 이 대파김치는 맛본 이들의 감탄을 부를수 밖에 없는 맛이라고해요! 쪽파로 만든 파김치는 많이 먹어봤어도 대파김치라니! 생각해보면 곱창집에서 가끔 대파를 무친 김치가 나오는데 그걸 곱창 기름과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자나요!



그런 대파 김치를 일반 반찬으로 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오늘 게스트는 노라조 조빈이 나오네요! 와 부러워요 수미쌤 바지락순두부찌개와 대파김치를 맛볼수 있다니! ㅠㅠ


이 두가지 메뉴는 정말 제가 너무나도 좋아라하는 라인업입니다요 ㅋㅋ 주말에 꼭 한번 따라 해먹어봐야겠어요. 한상 차리는데 별거 없는것 같아도 보기에도 푸짐해보이고 맛의 조화도 너무 잘어울릴것 같아요!


추억의 옛날도시락 쉐킷쉐킷해서 섞어놓고 대파김치 올린다음 한숟갈하고 바지락순두부찌개 먹으면 기가막히게 맛있겠네요!(다만 나트륨 폭탄일수도 ㅋㅋ)


수미네 반찬 바지락순두부찌개 김수미 대파김치 레시피 알려주면 바로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당!~~


[김수미 수미네 반찬 바지락순두부찌개 레시피]

★업데이트 예정


[수미네 반찬 김수미 대파김치 레시피]

★업데이트 예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