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택시 황교익 민어 맛집 단골집 - 홍신애 수육, 육회 맛집, 홍신애 식당 '쌀가게 by 홍신애' 본문

읽을거리

택시 황교익 민어 맛집 단골집 - 홍신애 수육, 육회 맛집, 홍신애 식당 '쌀가게 by 홍신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17. 13:48

택시 황교익 민어 맛집 단골집 - 홍신애 수육, 육회 맛집, 홍신애 식당 '쌀가게 by 홍신애'


[황교익 단골집 소개 민어 맛집!]


어제 택시에 수요미식회의 히로인 황교익 쌤과 홍신애 쌤이 출연했죠! 역시 먹방의 신들 답게 단골집 소개까지 해줬어요! 황교익 쌤이 맛있다고 하는 곳이라면 정말 인증된 느낌!! 건강한 느낌! ㅋㅋ


아니나 다를까 추천해준 맛집이 평소 먹기 힘든 민어요리!! 정말 유치원생 키만한 어마어마한 비주얼!! 여름 보양식으로 몸이 완젼 살아나듯!! ㅋㅋ 


여름에 먹어야 더욱 맛나다는 민어!! 여름 제철 음식으로 한번쯤 맛보면 좋을것 같아요! 전 민어전이 땡긴다는~~ㅎ


[황교익 단골 민어 맛집 민어 풀코스 요리 '남해바다' 위치/가격]

- 민어회 가격 : 2인 기준 7만원



[홍신애 단골집 소개 수육 육회 맛집!]

홍신애의 단골집! 절대 공개하기 싫다는 ㅎㅎ 30년전통의 육회와 수육이 유명한 맛집! 단골들은 위한 사장님의 배려라는!! 가게가 노출되지 않도록 택시도 다른곳에 버려두고 간 이집! 하지만 열심히 찾았더랬죠; ㅎㅎ 다양한 단서들을 가지고 찾은 이집은 바로 보광동에 위치한 집!!


먼저 육회를 먹으면 입맛을 다시고 차돌박이를 가볍게 먹어준다음! 바로바로 냄비 통째로 나오는 돼지고기 수육! 물에빠진 돼지인셈인데요! ㅎㅎ 메뉴 이름이 삶아먹어도돼지 독특하고 귀엽네요! ㅋㅋ


정말 분위기도 정겨운 이집! 소주한잔이 바로 생각나네요! 간판이 대성 하이포크, 삼겹살, 차돌박이 이것저것 많이 써있어요 ㅋㅋ 겉모습 보고서는 맛집같이 안생겼는데 ㅎㅎ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홍신애 단골집 수육, 육회 맛집 '대성정육식당' 위치/가격]

- 가격 : 차돌박이 48000원, 육회 한접시 4만원, 삶아먹어도돼지(수육) 35000원



또한 홍신애는 직접 가게도 운영하는데요. 한식 가게로 그날그날 메뉴가 바뀌는 '쌀가게' 평이 호불호가 갈리는데 여자들이나 건강식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괜찮은 것 같아요! 홍신애의 주 수입은 요리연구로 550만원정도 받는다고 하는데요. (최고로 받았을때가.) 주부로써 요리연구가가 될때까지 아들이 소화가 잘 되지않은 병때문에 나름 아픔이 있었네요 ㅠ 수요미식회 보면 아들과 인증샷이 많던데. 


[홍신애 식당 '쌀가게' 위치]

- 쌀가게 by 홍신애 다음지도에서 안나오네요. 이 건물 1층이에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꾸욱 눌러주세요^^ (힘들게 찾았습니당!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