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여심 울리는 남자 발라드 베스트 모음 본문

읽을거리

여심 울리는 남자 발라드 베스트 모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9. 14:37


여심 감성 저격하는 남자 발라드 베스트 모음


1. 정재욱 - 가만히 눈을 감고


여심저격 대표곡 일본 노래를 리메이크한 정재욱의 가만히눈을감고 첫 멜로디부터가 감성울림! 언제 들어도 질리지 않는 명곡이다.


​​2. 조용원 - 고별 (내이름은김삼순 OST)


대박 히트를 쳤던 드라마 내이름은김삼순. 고별 남자버전 여자버전이 있는데 조용원의 목소리가 고별에 정말 잘어울리는듯. 정말 뚝뚝 떨어지는듯하게 부르는 고별을 듣게되면 나도모르게 가슴이 찡



3. 성시경 - 연연 (그들이사는세상 OST)


내 인생드라마 그들이사는세상. 게다가 달달한 성시경이 OST까지 불렀으니.. 그사세 드라마 본사람들이라면 이 노래 가사가 더 절절하게 들려올 것이다. 특히 연연은 그사세 작가 노희경이 직접 쓴 가사다. 정말 가사 한소절이 기가막힌다.


4. 테이 - 독설


실 니모라는 여가수의 독설..이지독한사랑이 원곡이다. 니모버전을 더 좋아아하지만 테이에게도 잘 어울렸던 이곡. 그냥 머리를 식히고 싶을때 이곡에 집중한다면 기승전결이 있는 노래이기 때문에 아무생각없이 노래에 빠질수 있다. 클라이막스에서 절절함이 여심저격하기 딱!



5. 나윤권 - 나였으면, 뒷모습


나윤권의 나였으면은 항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꼽히는 노래일테다. 뺄수없기에 집어넣었지만 정말 내가 중고딩대딩 시절까지 짝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보다 더한 베스트곡은 없었던듯. 추가로 뽑은곡은 뒷모습. 짝사랑 노래로 빠지지않는 뒷모습의 가사 또한 절절하다.


6. 김범수 - 슬픔활용법


말이필요없는 가수 김범수. 그중 제일 좋아하는 노래 슬픔활용법. 김범수 노래중 가사가 제일 와닿았던 노래. 클라이막스 음 연결될때 부르는 김범수의 목소리가 넘나 매력적인 것!


7. 이현&간미연 - 널잃고보니


듀엣곡이지만 요즘 꽃힌 발라드. 간미연과 부른 이현의 널잃고보니. 가사가 이별이야기인데 정말 있을땐 모르고 떠나야 알게된 진심. 이현도 노래 잘하고 간미연도 목소리 좋음.넘나 잘어울림!


여자친구 혹은 좋아하는 여자와 드라이브하거나 같이 이어폰 듣고 들어보세요!


​​[공감되셨다면 공감 한표 부탁드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