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종로맛집]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은주정 솔직후기 본문

읽을거리

[종로맛집]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은주정 솔직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26. 15:05
[종로맛집]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은주정 솔직후기

 

 

 

두둥 떨리는 마음으로 수요미식회에 나온 김치찌개 맛집 은주정 방문!!

방산시장 안쪽에 자리잡은 은주정.

딱봐도 맛집처럼 생김 ㅋㅋ

 

 

기본 셋팅!

냄비가 한솥 똭 나오고!

 

 

기본 반찬!

여기서 대박이었던건 깻잎!!!

처음에 안먹다가 나중에 밥에 얹어 먹었는데 왠걸! 깻잎이 제일 맛있었다 ㅋㅋㅋ

달달한 맛에 뿅!!

 

 

아주머니들이 먹으라고 할때까지 계속 기다려야 한다 ㅋㅋ

절대 말안듣고 먹어서는 안됨.

꽤 오래 끓인다 ㅠㅠ

하긴 김치찌개는 끓일수록 맛있으니까!

 

 

똭 비주얼!!!! 은주정 김치찌개 비주얼 포스!

누가봐도 안맛있을수가 없는 비주얼!

 

 

실한 고기들 듬뿍!

고기반 김치반!!

 

 

 

비벼먹기 쉽게 나온 밥과,

이집에 또하나의 포인트 신선한 쌈들!!

김치찌개에 들어간 고기를 쌈에 싸먹으면 굿!!

맛있게 먹는 팁은 쌈에 밥을 조금 올리고 고기올리고 쌈장 조금 넣고 먹기!!

정말 든든하게 잘 먹었다 가격도 착하고!

아마 가격이 한몫한듯! 이렇게 푸짐한데 일인분에 7천원이라니 @.@

저녁에는 삼겹살을 시키면 김치찌개를 그냥준다.

삼겹도 만원밖에 안하니까 정말 가격 착한집!!

회식장소로도 강추다!

 

 

[맛집 총 평가 - 별점 ★★★]

홍신애 아줌마의 말대로 아주 맛있었다!

고기를 푹 끓여나오는 고소한 국물 ㅋㅋ 이건 고기가 신의한수인듯!

짜지 않은 김치찌개에 신선한 쌈까지! 개운하게 정말 잘먹었다!

(그런데 우리엄마가 해주는 김치찌개랑 똑같은 맛은 왜인걸까..ㅋㅋ)

 

[수요미식회 은주정 동영상]

 

 

[내용이 공감되셨다면 하트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