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우주선 매운갈비찜 장사의신 우주선 치즈갈비찜 우삼겹갈비찜 광주 매운날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우주선 매운갈비찜 장사의신 우주선 치즈갈비찜 우삼겹갈비찜 광주 매운날

링크메이션 2019. 1. 11. 13:25

생생정보 장사의신 오늘은 연매출 10억을 하는 우주선 매운 갈비찜 맛집이에요! 일반 매운갈비찜은 많이 봤었는데 우주선 매운갈비찜이라니! 비주얼도 독특하고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광주의 명물이라고 불리는 양푼이 매운갈비찜! 맛있게 매운 맛이 가장 중요한데 유명한만큼 정말 맛있게 맵다고 해요! 가격도 저렴저렴~ 우주선 매운갈비찜은 마치 우주선같이 생긴 모양의 특수제작한 철판이 특이해서 이렇게 메뉴이름이 붙혀진것 같아요!




매운갈비찜 주위로 치즈가 눈꽃처럼 쏵 둘러져 있어요! 매운갈비찜과 치즈르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고소함도 두배 덜 맵게 해주니 궁합이 아주 좋을것 같아요! 치즈만 먹어도 맛있겠어여 ㅋㅋ 게다가 치즈양이 어마어마해요! 와 진짜 어설프게 주지 않아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것 같아요!




이 집은 또 우주선 우삼겹 갈비찜도 있는데요! 이러다 보면 우주선 시리즈들이 계속 나오겠어요 ㅎㅎ



매운갈비찜과 우삼겹의 조합도 신선하네요!



생생정보 우주선 매운갈비찜집은 인기가 많아서 평소에도 웨이팅이 엄청 많다고 해요~ 방송 나가고 나면 사람들이 훨씬 많아질텐데 ㅎㅎ 먹기 힘들어 지겠군요!


<생생정보 우주선 매운갈비찜 맛집>

- 가게명 : 매운날

-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 106번길 42

- 가격 : 우주선 치즈 갈비찜 13500원, 양푼이 매운갈비찜 11500원, 매운소갈비찜(소) 35000원

- 전화번호 : 062-974-3391

-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 16시30분~1시, 일요일 16시30분~24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