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서민갑부 고기한쌈 천원 한쌈 부산 한잔 500원 삼겹살 연매출 4억원 진지한쌈 본문

읽을거리

서민갑부 고기한쌈 천원 한쌈 부산 한잔 500원 삼겹살 연매출 4억원 진지한쌈

링크메이션 2019. 1. 10. 08:41

서민갑부 부산 고기 한쌈 천원 맛집이 오늘의 주인공! 1천원 한쌈으로 연매출 4억원이라니! 젊은 청년의 도전기일수도 있겠지만 이미 유명해진지 오래되었어요!



고기를 그 자리에서 한 쌈 싸먹는다는 기발한 아이디어! 그것돈 단돈 1000원! 천원으로 먹을수 있는 삼겹살! 계산은 현금이나 토스로 결제를 하면 된다고 해요!




게다가 전 제일 센스있는건 소주 한잔 오백원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입 딱! 1500원의 행복!


그리고 가게에 숨겨있는 서민갑부 사장님의 센스 ㅋㅋㅋ 젊은이들에게 정말 먹힐만한 마케팅을 잘 하시는것 같아요. 센스있고 재미진 문구들!



(사진출처 - 서민갑부 인스타그램)


갑부의 또다른 매출전략은 도시락도 판매를 하는 부분 같아요! 삼겹살 도시락도 인기라고 하는데요! 삼겹살 듬뿐 들어가고 밥과 반찬들이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이거 참 괜찮네요~



게다가 가격까지 저렴! 와.. 지난주에 삼겹살 중짜 시켰는데 밥도 없는데 32000원이었는데!!!! 진짜 서민갑부 삼겹살 도시락 삼겹살 한상에 비하면 완전 어이없을 정도!



서민갑부 부산 천원 한쌈에는 상추랑 깻잎은 자기 취향에 맞게 준비하고 그 위에 마늘, 땡초, 소스 등도 취향대로 넣어주면 된다고 해요!


그러면 그 위에 금방 구워낸 빵과 삼겹살을 올려준다고 하는데요! 빵과 삼겹살의 만남도 신기하네요!



정말 길거리에서 열리는 고기파티 ㅋㅋㅋ 와 거기에 토치까지 고워주니 불맛이 기가막히겠어요! 그냥 구워먹는것보다도 맛있을것 같아요! 


부산 동의대 근처라서 학생들에게 취향저격 인기만점일 것 같은데요!



한쌈 안에 고기가 한 3점정도 들어가네요~ ㅋㅋ 아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랑은 못가겠네요. 소스역시 데리야끼소스부터 매운소스 등 기존 고추장 된장이 아닌 트렌디하게 차별화를 했네요!



고기 한쌈 천원에 연매출 4억원을 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서민갑부만의 차별화 전략이 성공비법이지 않을까 합니다! 부산가면 한번 들려보세용!


<서민갑부 고기 한쌈 천원 고깃집>

- 가게명 : 진지한쌈

- 가격 : 한쌈 1000원, 한잔 500원, 한빵 2000원, 한끼 3000원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대학로67(가야동 427-13)

- 영업시간 : 매이 11시30분~1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