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오늘저녁 국수전골 만두전골 된장칼국수 부추수제비 국수의신 맛집 본문

읽을거리

오늘저녁 국수전골 만두전골 된장칼국수 부추수제비 국수의신 맛집

링크메이션 2019. 1. 4. 09:01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맛집! 첫번째 맛집은 국수전골과 만두전골 맛집이에요! 국수전골이라는건 처음 들어본 것 같은데요! 종로구에 위치해 있는 국수집인데 만두전골로도 유명한 맛집이네요!



손만두로 만든 만두전골이 뜨끈하니 속을 플어줄정도로 시원해 보입니다! 이미 매스컴에서도 인정한 맛집인데요! 대표메뉴로 국수전골과 만두전골이 있어요!



국수전골은 샤브샤브를 해먹고 국수를 넣어서 먹는 전골이고, 만두전골은 튼실한 손만두가 듬뿍 들어가 있는 전골이네요~ 새해도 되었으니 만두전골 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네요!



<오늘저녁 국수전골 만두전골 맛집>

- 가게명 : 국시랑만두

-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276(부암동 175-1 부원빌딩 104호)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1시30분(브레이크타임 16시~17시), 월요일 휴무

- 가격 : 만두전골 13000원, 국수전골 15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두번째 맛집은 된장칼국수와 부추수제비가 맛있는 맛집이에요! 양평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수타로 반죽을 한 면으로 만든 된장칼국수가 맛있어 보여요!


쫄깃쫄깃한 식감에 된장이 들어가서 구수하면서도 개운한 맛을 내는 국물의 조합이 끝내준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부추가 듬뿍 들어간 수제비까지!



블로그 후기 평도 다 좋을 정도로 인증된 맛집 같아요! 양평 놀러가서 가볍게 한끼 하고 오기 좋은 곳 같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된장칼국수 부추수제비 모두 맛보고 싶네용!


<오늘저녁 된장칼국수 부추수제비 맛집>

- 가게명 : 국수리국수집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10633

- 영업시간 : 매일 11시~21시(명절 연휴 휴무)

- 가격 : 된장칼국수 부추수제비 7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