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밥블레스유 만둣국 이북식 평양냉면 불고기 맛집 만두집, 진미 평양냉면집 본문

읽을거리

밥블레스유 만둣국 이북식 평양냉면 불고기 맛집 만두집, 진미 평양냉면집

링크메이션 2019. 1. 4. 08:40

밥블레스유 새해맞이 만둣국을 먹으러 갔는데요! 첫번째 찾은 맛집은 이북식 만둣국 맛집!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되었던 신동엽의 단골 맛집! 명절때 이집에서 만둣국을 사갈 정도라고 했었는데요!



심심하면서 깊은 국물맛에 모두 감탄! 한숟갈 뜨자마자 나오는 탄성 ㅋㅋ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한때 강남 맛쟁이들은 다 안다는 그 만둣국집! 예전 수요미식회때도 극찬을 했던 곳인데요!




하지만 어린이입맛 김숙에게는 잘 맞지 않았던지 ㅋㅋ 솔직해서 좋았어여 ㅋㅋ 저도 이북식 만둣국은 먹어본적은 없었는데! 이것도 평양냉면같은 매력인가봐여!


처음에는 심심하지만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그 맛! 진정한 맛을 알려면 좀 시간이 걸리나봐여 ㅋㅋ




연예인들도 아주 좋아한다는 만둣국집! 슴슴한 맛이 매료되면 정말 질리지 않고 자주 찾게되죠! 뜨끈한 만둣국 한그릇이 기가막히게 실해 보이네요!



만두피는 두껍지만 밀가루 냄새가 나지않고 쫀득쫀득하다고 해요! 그 안에 만두속은 아주 꽉 차있는 실한 만두!



심심한 비주얼이지만 시원한 국물이 매력! 해장으로 아주 강추한다고 합니다! 진짜 해장에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강하지 않아서 속에 무리가지 않기도 하구요!



이 아이와 함께라면 올해 잔병치레는 안녕이래여 ㅋㅋㅋㅋ


<밥블레스유 이북식 만둣국 맛집>

- 가게명 : 만두집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38

- 영업시간 : 12시~21




두번째 맛집은 겨울에 먹어야 진리인 평양냉면집!! 와우!! 평냉사랑 와전 평냉 마니아인데요. 요즘 겨울이라서 자주 못먹었는데 이거보고 내일 점심은 이거다 딱 생각나게 만들었어요!



원래 메밀은 겨울이 맛있다고 해요! 그래서 평양냉면은 겨울음식이라고 할 수 있겟지만 시원한 맛에 여름에 더 자주 찾게돼죠! 저도 몇번 시도 해봤었는데 나가면 막상 추우니까 잘 안가지게 되더라구요 ㅋㅋ



와 근데 불고기랑 냉면 함께 먹는거 보고 완전 땡기고 입맛이 솓구쳤어여 ㅋㅋ진짜 야들야들한 불고기에 평양냉면 한입의 조화란 +.+


전 평양냉면에 제육이 가장 좋긴 하지만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불고기와 정말 잘 어울릴것 같아요!



부드러운 고기에 고기맛을 헤치지 않는 간간한 양념이 자작자작하게 스며들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평양냉면집 불고기 비싼데 사치하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ㅋㅋ



고기 자체가 신선하니 맛이 없을수 없을것 같아요!



근데 평양냉면은 그 슴슴한 맛을 즐기는게 진리인데 김숙이 평양냉면 먹는 팁을 알려줬을땐 면에만 식초를 뿌리고 식초가 배면 면을 퐁당 빠뜨린다고 해요!


절대 아무것도 안넣고 먹었었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ㅋㅋ



밥블레스유를 다들 춤추게 만든 그 평양냉면집! 이곳 역시 수요미식회에서도 인정한 평양냉면 맛집이었네요 ㅎ


<밥블레스유 평양냉면 맛집>

- 가게명 : 진미평양냉면

- 주소 : 서울 강남고 학동로 305-3

- 영업시간 : 11시~21시30분



Comments